중소기업과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14본문
Download : 중소기업과 마케팅.hwp
중소기업의 마케팅의 핵심definition 과 활동 등에 관해서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지 않는 이유로는 ‘제품의 property(특성)상 marketing 활동이 필요 없다 (45.5%)’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모기업에 전적으…(skip)
순서
다.중소기업과마케팅 , 중소기업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Ⅰ. marketing 의 核心관념과 定義(정의)
Ⅱ. marketing 기능과 marketing 관리
Ⅲ. 중소기업과 marketing 활동
(1) marketing 활동의 수행여부의 정도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의 2003년 『중소제조업 marketing 활동 및 애로요인 조사보고서』에 의하면, 우리나라 중소제조업의 경우 ‘marketing 활동 수행 여부’를 묻는 질문에 대하여 전체 응답의 66.1%가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marketing 활동 수행방식으로는 ‘회사 자체적으로 수행(37.9%)’한다는 응답이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회사 자체와 외부 대행사 병행(13.9%)’, ‘회사 자체는 물론 타사와 공동marketing 수행(11.9%)’, ‘외부대행사에 모두 의뢰(3.0%)’로 나타났다.
중소기업과마케팅
중소기업과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소기업과 마케팅.hwp( 36 )
중소기업의 마케팅의 핵심개념과 활동 등에 관해서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반면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있지 않다’라는 응답비율도 33.9%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