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3C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3C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3C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45

본문




Download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Download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54 )


1. 3C analysis

1.1 경쟁자 analysis
1) 경쟁자 범위 설정
미국 내에서 LCD TV를 판매하는 기업에 한정. 미국에서 점유율을 놓고 1~5위권 안에 있는 기업을 경쟁자로 선정하였다. 샤프는 도태되어가는 경향을 보여 제외했다.
미래戰略 : HD영상물과 관련된 기기들을 모두 생산함으로 이 제품군의 시너지 effect 를 기대하고 있다아 HDNA -영화, 음악, 게임,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해법과 제품을 HD라는 연결고리로 묶어 고품질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든다는 의미 `HD는 소니의 DNA`라는 뜻.
강점 : 미국 최고 OLED…(drop)
3C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3C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순서

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3C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2) 경쟁자 analysis 틀
현행戰略 : 현재 어떤 戰略으로 생산을 하고 marketing 을 하는지 살핀다.
약점 : 이 기업과 제품의 약점이 무엇인지 살펴 이를 적극 활용한다. 올해 LCD TV성장률이 30% 정도로 지난해 58% 대비 둔화될 전 망이지만 제품 측면에서는 40형 이상 대형과 풀HD, 지역적으로는 성장 시장 공략에 집중해 시장 성장률을 뛰어넘는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다. 따라서 삼성, 소니, VIZIO를 선택하여 analysis했다.

3) 경쟁자
가. 삼성
현행戰略 : 할인점용 제품은 별도로 개발, 공급하는 대신 주력 제품은 디자인과 기 술을 특화시킨 프리미엄급으로 가져가는 이원화 戰略을 사용하고 있다아
미래戰略 : 각 제품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연구 작업을 단계별로 진행할 것 이다.
미래戰略 : 향후 이 기업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미리 파악하여 대응대안을 계획할 때 고려한다.
강점 : 이 기업과 제품의 강점이 무엇인지 살펴본다.
강점 : 프리미엄제품을 주력으로 marketing
약점 : 가격이 비싸다

나. 소니
현행戰略 : 가격인하 戰略을 사용 중이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