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철학의 우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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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6 12:1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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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물을 창조하는 창조의 입장에서만이 진화론의 완전한 의미를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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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인간은 사건들 속에서 수동적인 아니라 effect력을 행사하며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게 된다 사회는 조건이지 인격의 요인은 아닌것이다 . 그는 history(역사) 를 모든 민족과 국가를 포함시킨 하나의 강대한 드라마로 설명(說明)하면서 통일된 history(역사) 를 가능하게 한 것은 바로 기독교라고 말한다. history(역사) 의 통일성은 사실들이나 사건들 속에서 원자론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절…(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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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교육철학의_우주론-신지식
레포트/인문사회
기독교교육철학의 우주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history(역사) 는 목적론적이거나 혹은 기계론적 입장에서는 자체의 과학적이며 교육적인 의의를 상실하기 때문에 무의미하다고 그는 말한다. 본질상 기계론이 존재하지만 그것은 사물들의 최초적인 요인과 설명(說明)이 아닌것이다 . 지성이 없이는 하나의 4기계적인 우주는 자기 모순이다. 진화론은 기계적인 것이 아니며, 계획과 목적, 방향을 제시하는 유기적이며 목적론적 정이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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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와 진화는 기계적인 의미에서 상호 배타적이며 모순적이라고 그는 주장한다. 기계적 과정들이 작용하는 형태들, 시간과 공간, 법칙과 질서들은 정신계의 원천적인 관계이다. 기독교교육철학의_우주론-신지식 , 기독교교육철학의 우주론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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