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우수 ]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우수 ]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우수 ]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3:18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토요타의 최고급차 개발 프로젝트는 ‘플래그십(Flagship)을 나타내는 ’F1`이라는 코드명으로 진행되었다.



[우수 ]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우수자료]%20도요타%20코리아%20렉서스(TOYOTA%20KOREA%20Lexus)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순서


LEXUS-완성본

,경영경제,레포트



1. History of Lexus
2. Lexus In Korea
(1) 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
(2) Lexus의 한국진출
3. 자사 分析
(1) BCG Matrix
(2) SWOT 分析
1) Strength
➩ 토요타 생산시스템(Toyota Production System : TPS)
➩ 세계적 부품업체 보유
➩ 노사관계
2) Weakness
3) Oppotunity
4) Threat
➪ SK에 대한 딜러쉽 박탈
➪ 반일감정
➪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엄격한 시장규제 절차
(3) STP
(1) Segmentation
1) 연령에 따른 세분화
2) 직업에 따른 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마케팅 分析
- 4P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conclusion(결론)-Lexus의 향후project
(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分析
(2) 향후 마케팅 project
1) 한국의 property(특성)을 감안한 전술 및 대안들
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
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
(3) 향후展望(전망)


1. History of Lexus

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닌것이다 . 해외 시장에서뿐만이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랜드이다. 렉서스 또한 그런 토요타의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한 보물이다. 80년 대 日本(일본)경제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시절, 세계 자동차 시장 점유율 8%에 달하던 토요타 역시 미국 시장 내에서 큰 성공을 이루어냈지만, 미국의 고부가가치를 창조하는 고급자동차 시장에서는 벤츠나 BMW의 벽을 넘는 데에는 한계를 가지고 있었다. F1은 토요타의 경험과 기술을 최대한 반영하되 기존 제품과는 확연히 discrimination된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를 창조해내는 데 그 의의가 있었…(drop)


[우수자료]국제 경영 프로젝트 자료 LEXUS-완성본 , [우수자료]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우수 ]국제 경영 프로젝트

Download : [우수자료] 도요타 코리아 렉서스(TOYOTA KOREA Lexus)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67 )


다. 숫자 1은 앞으로 최고급 승용차시장을 선점하게 될 넘버원이라는 의미에서 붙이게 되었다. 렉서스는 이런 시점에서 탄생하게 되었다.
렉서스의 신화는 83년 8월에 처음 되었다. 렉서스는 토요타 자동차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아
1933년 소규모 자동차 공작소로 출발한 토요타가 오늘날 세계적인 기업체로 우뚝 서기까지 끊임없이 추구한 궁극적인 goal(목표) 는 오직 하나 세계 최고급 세단을 만드는 것이였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