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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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21:0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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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것으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과 안전성을 빠르게 포지셔닝 하고 있다아
1.시장analysis
Download : 이니스프리.ppt( 49 )
6.소비자세분화
5.SWOTanalysis
설명





이 자료(data)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용대상]
‘먹는다’는 것과 ‘신선함’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다른 경쟁업체들과의 브랜드 이미지 discrimination화에 크게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8.Positioning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용대상]
3.광고analysis
레포트 > 기타
-더페이스샵
‘Natural Story THEFACESHOP’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 덕분에 남성 소비자들보다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아
목차
상황분석 , SWOT분석 , 광고전략
2.경쟁사analysis
다.
성유리를 이용해 화장품이라는 측면보다 식품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써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먹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다아
*광고analysis
4.소비자analysis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책략
7.Targeting
9.New Media analysis
순서
본문내용
-스킨푸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자연주의’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한 결과, 저가화장품 시장 1위 탈환과 함께 태평양, LG생활건강에 이어 전체 화장품 시장내의 3위 업체로 거듭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