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10

본문




Download :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hwp






또한, 다소 유치한 재미를 선사하는 키덜트 제품도 한창 유행이다. 필요에 의한 소비가 아닌 즐거움을 위한 소비, 한 마디로 ‘펀(Fun) 소비’가 새로운 소비 코드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키덜트란, ‘키드(Kid)’와 ‘애덜트(Adult)’가 합성된 말로 원래 20-30대 어른들이 어릴 적 향수를 떠올리며 그와 관련된 제품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대표적인 예로, 소녀들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도 즐겨 찾는 키티 캐릭터 제품을 들 수 있따 캐릭터 제품의 경우 가격도 만만치 않고, 굳이 필요 없는 경우도 많지만, 단지 귀엽고 깜찍하다는 소녀적 감성에 어필한 것이 구매로 이어지고 있따 또한, 싸이월드의 도토리나 미니미, 미니홈피 등 소꿉장난 같은 컨…(dr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hwp( 96 )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에 대한 資料입니다.
최근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품들을 가만히 들여다 보면, ‘재미’ 혹은 ‘웃음’이라는 요소가 빠지지 않는다. 먼저 최근 펀 소비 경향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example(사례) 들을 살펴보기로 한다.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에 대한 자료입니다. 펀 , 펀(Fun) 마케팅에 주목하라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펀 marketing 의 등장 배경, 유형 및 활용법에 마주향하여 살펴본다.






펀(Fun)%20마케팅에%20주목하라_hwp_01.gif 펀(Fun)%20마케팅에%20주목하라_hwp_02.gif 펀(Fun)%20마케팅에%20주목하라_hwp_03.gif 펀(Fun)%20마케팅에%20주목하라_hwp_04.gif 펀(Fun)%20마케팅에%20주목하라_hwp_05.gif



요즘 들어 재미난 아이디어의 상품이나 광고, 프로모션 등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따 소비자들 사이에 재미를 추구하는 성향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이 펀 marketing 에 적극 나선 결과이다. 하지만, 지금은 ‘가짜면 어때? 재미있으면 그만이지’라는 생각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웃으면서 선뜻 패러디 제품을 구입하고, 당당하게 입고 다닌다.

지금 즐거운 ‘펀 소비’가 유행 중

지난해 인터넷(Internet) 상에서 히트친 패러디 브랜드를 기억하는가? 나이스, 아디도스, 파마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에서 알파벳 몇 개만 바꾼 일명 패러디 브랜드. 물론 패러디를 당한 업체 입장에서는 당혹스러움을 넘어 브랜드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가짜 브랜드 제품을 대하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태도가 확연히 달라지고 있음을 알 수 있따 예전에는 행여나 가짜 나이키인 것이 표가 날까 봐 조바심을 내거나 부끄러워하던 시절이 있었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