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광고의 변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4:37본문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소주광고분석 , 소주광고의 변천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71 )
소주광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現況(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과 거 의 소 주 광 고
2.
소 주 업 계 의 마 케 팅 전 략
가.
마 케 팅 전 략 계 획
나.
시 장 기 회 분 석
다.
표 적 시 장
라.
마 케 팅 믹 스
3.
광 고 분 석
가.
진 로 의 ` 참 이 슬 `
나.
두 산 의 ` 미 소 주 `
다.
,경영경제,레포트
1.
소 주 의 변 천 사
가.
소 주 의 기 원
나.
소 주 업 계 현 황
다.
설 문 지 조 사
라.
최 종 분 석
5.
2 1 c 세 기 광 고 유 형
가.
주 고 객 층 의 접 근
나.
교 제 의 수 단
가. 두산의 “미소주”
(1) 개요
쌀 증류원액을 첨가,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강조하고 투명병을 전면에 세운 `미소주`의 자연미 넘치는 광고는 외유내강형. 지난달 5일 출시한 `미소주`의 대대적인 광고공세는 누런 벼와 메뚜기를 등장, 고향의 쌀맛을 풍기며 3개월만에 1억병이라는 신기록을 세운 `참이슬`과 같은 기간에 1000만병을 기록하는 선전을 보이고 있는 것. `미미미소주 탄생``소주를 뭘로 만들었기에` 등 연작 광고물을 쏘아올렸다.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른바 `노래 부르는 광고…(To be continued )
소주광고의 변천사
설명
다.
보 해 의 ` 스 프 트 곰 바 우 “
라.
분 석 결 과
4.
다른 방 향 에 서 의 분 석
가.
기 사 인 용
나.
유 추
다. `빅3` 중 가장 늦게 23도 시장에 뛰어들었다는 핸디캡을 만회하기 위해 광고비로 50억원을 투자, 물량 공세로 나간다는 戰略. 브랜드 이름에 한자(미) 영어(Xozu) 한글(소주)을 함께 섞어 쓰며 소비자들 눈길 끌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또한 두산의 카피는 한편의 악보같은 인쇄광고가 더위에 지친 우리의 시선에 산뜻하게 와닿고 있다 (주)두산주류의 `미소주`의 론칭광고. `미소주`의 `미`자 운율미를 살린 독특한 카피로 마치 한잔 술에 취한듯 한 정취마저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