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소주광고의 변천사 > thedays3 | thedays.co.kr report

소주광고의 변천사 > theday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3

소주광고의 변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4:37

본문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소주광고분석 , 소주광고의 변천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71 )









소주광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1.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2.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3.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4.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5.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6.gif
순서


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現況(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과 거 의 소 주 광 고
2.
소 주 업 계 의 마 케 팅 전 략

가.
마 케 팅 전 략 계 획

나.
시 장 기 회 분 석

다.
표 적 시 장

라.
마 케 팅 믹 스
3.
광 고 분 석

가.
진 로 의 ` 참 이 슬 `

나.
두 산 의 ` 미 소 주 `

다.
,경영경제,레포트
1.
소 주 의 변 천 사

가.
소 주 의 기 원

나.
소 주 업 계 현 황

다.
설 문 지 조 사

라.
최 종 분 석
5.
2 1 c 세 기 광 고 유 형

가.
주 고 객 층 의 접 근

나.
교 제 의 수 단



가. 두산의 “미소주”

(1) 개요
쌀 증류원액을 첨가,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강조하고 투명병을 전면에 세운 `미소주`의 자연미 넘치는 광고는 외유내강형. 지난달 5일 출시한 `미소주`의 대대적인 광고공세는 누런 벼와 메뚜기를 등장, 고향의 쌀맛을 풍기며 3개월만에 1억병이라는 신기록을 세운 `참이슬`과 같은 기간에 1000만병을 기록하는 선전을 보이고 있는 것. `미미미소주 탄생``소주를 뭘로 만들었기에` 등 연작 광고물을 쏘아올렸다.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른바 `노래 부르는 광고…(To be continued )




소주광고의 변천사
설명
다.
보 해 의 ` 스 프 트 곰 바 우 “

라.
분 석 결 과
4.
다른 방 향 에 서 의 분 석

가.
기 사 인 용

나.
유 추

다. `빅3` 중 가장 늦게 23도 시장에 뛰어들었다는 핸디캡을 만회하기 위해 광고비로 50억원을 투자, 물량 공세로 나간다는 戰略. 브랜드 이름에 한자(미) 영어(Xozu) 한글(소주)을 함께 섞어 쓰며 소비자들 눈길 끌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또한 두산의 카피는 한편의 악보같은 인쇄광고가 더위에 지친 우리의 시선에 산뜻하게 와닿고 있다 (주)두산주류의 `미소주`의 론칭광고. `미소주`의 `미`자 운율미를 살린 독특한 카피로 마치 한잔 술에 취한듯 한 정취마저 느껴진다.
전체 31,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