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0:13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경영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PPT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環境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술제안
1. STP analysis
2. 마케팅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環境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술제안
1. STP analysis
2. 마케팅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마케팅 전술 analysis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술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analysis
_SLIDE_6_
외부環境 analysis- 시장環境analysis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mean or average(평균)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_SLIDE_7_
외부環境 analysis- 시장環境analysis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原因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skip)
순서
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94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