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事例에 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4:42본문
Download :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사례에 대한 고찰.hwp
이러한 요건을 부합하지 못하는 바람직하지 않은 평가에 관련되어도 사례(instance)를 통해 살펴보도록 한다.
외국어로서의 한국어에 대한 듣기 평가의 목적은 학습자의 언어 능력 및 적성의 진단(diagnosis)과 피드백(feedback), 학습자의 선발(selection), 수강을 위한 반 배치(placement), 한국어 교육 관련 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evaluation) 및 改善(개선) , 학습자의 태…(skip)
순서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事例에 대한 고찰
레포트/인문사회
한국어교육,이해영역,평가와,잘못된,사례,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Download :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사례에 대한 고찰.hwp( 94 )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事例에 대한 고찰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사례에 대한 고찰 , [한국어교육]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사례에 대한 고찰인문사회레포트 , 한국어교육 이해영역 평가와 잘못된 사례
[외국어로서의한국어이해교육론]
이해영역에 대한 평가와 잘못된 사례(instance)에 대한 고찰
Ⅰ. 서 론
한국어 이해를 위한 교육과 관련하여 듣기 평가의 관념에 대하여 살펴보고 바람직한 평가 요건은 무엇인지 검토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