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가와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3:38
본문
Download : (주)유가와사례분석.hwp
(주)유가와事例분석
%EC%9C%A0%EA%B0%80%EC%99%8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1.gif)
%EC%9C%A0%EA%B0%80%EC%99%8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주)유가와사례분석 (주)유가와사례분석 , (주)유가와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주)유가와事例분석
순서
(주)유가와事例분석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월남에서 서구식 소프트 아이스 크림의 군납을 경험으로 박사장은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에 세강주식회사라는 상호아래 진출을 하였다.그 이후 1973년부터 순조로운 성장을 하였고 이에 제1,제2 공장을 완성,또한 상호도 유가와로 전환하였다.
유가와의 신제품 개발은 정보수집,아이디어 개발,아이디어 평가 및 채택,시험 marketing ,시장 introduce의 과정을 거쳐 개발된다 특히 정보수집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주)유가와사례분석.hwp( 72 )
다.
유가와의 제품믹스는 다양한데 우유,아이스크림,야쿠르트,스포츠 음료 등의 제품라인을 포함하고 있따이 중에서 유가와의 주종제품은 역시 아이스크림 시장이다.지금까지의 marketing 활동을 요약하면 촉진 면에서 유가와는 엄창난 광고비를 지출하고 있었다.그리고 제품은 바-카튼-컵-콘 순으로 개발하여 시판했고 그 역사(歷史)는 두가지 정도로 나누어지는데 한 시기는 외국 제품의 모방기,또 한 시기는 한국형 아이스크림 개발기이다.그러나 순조롭지 못한 기업활동이 이어지고 이윽고 고려제철에 인수되기에 이르렀다.
그 동안 유가와는 독점에 가까운 시장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었으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서 기대만큼의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