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8:42
본문
Download : 광고론레포트.hwp
이런 광고들이 사회상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었고, 사람들의 관심이 어디에 집중되어 있는가 하는 것도 이러한 기업들의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 형태가 반영해 주고 있었다. 실제로 최근에 사람들의 입에 가장 많이 오르내리고 있는 future 에셋증권의 펀드 광고와 하나은행의 빅팟펀드광고, 미국계 은행인 CITI BANK의 EMA상품에 대한 광고를 지속적으로 볼 수가 있었다. 전문적인 투자회사들 뿐 아니라 제 1금융권의 은행들과 외국계 금융사들까지 너도 나도 이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는 것을 광고를 통해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이 외에 한국투자증권BANKIS, 키움증권, 동양CMA 등 다른 많은 회사들의 투자 상품 광고가 있었지만 일일이 열거하자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To be continued 하기로 하겠다. 거기다 얼마 전에 일었던 연예인들의 대부업 광고 출연 문제가 불러왔던 여러 가지 사회적 파장을 기억해 볼 때,…(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광고론레포트.hwp( 17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 FileSize : 7104512 , [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인문사회레포트 , TV광고트렌드 사회문화분석비교 광고론 광고분석 사회문화트렌드
다. 그야말로 온 나라가 ‘부자되기 프로젝트’에 열중해 있는 현 상태를 이러한 금융관련광고들이 여실히 보여주고 있었다.






TV광고트렌드,사회문화분석비교,광고론,광고분석,사회문화트렌드,인문사회,레포트
, 자료를내려받다 : 7104512
[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
너도 나도 부자가 되는데 열중하고 있는 사람들이 최근 government 의 규제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급랭함에 따라 모두들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고, 은행이나 증권회사들이 판매하는 파생금융상품에 너도 나도 투자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이러한 광고시장의 트렌드가 그리 이상하게 보이진 않았다. 방영 횟수 역시도 금융권 전체 세그먼트에서 가장 빈번했다. 내가 확인하고 싶은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었고, 나는 그것을 TV를 시청한지 얼마 안 되어서 확인할 수 있었다. 리드코프, 하theory 등의 주요 대부업체들은 소위 잘 나가는 연예인들을 자사 광고 모델로 채용해서 여러 가지 형태의 TV광고를 내보내고 있었다. 그 정도로 급전이 필요한 사람이 많고, 은행권에서는 대출을 이용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신용 상태가 불안전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사금융에 대한 수요증가로 대부업이란게 formula적인 TV광고로까지 그 발을 넓혔다는 생각이 들자 기분이 그리 좋지만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