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0:44
본문
Download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네임에서 오는 이미지가 제품과의 연관성이 떨어진다.
Sexy라는 단어를 직접 네임에 사용함으로써
‘섹시=야한여자’ 라는 부정적 연상을 야기한다.
_SLIDE_7_
SEXYCOOKIE
Background & Direction
25 ~ 29세의 여성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 낮은 순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 긍정적 평가에 비해 낮은 인지도
25 ~ 29세의 여성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책략이 필요
_SLIDE_8_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9_
시장analysis
Market Trend Analysis
속옷도 보여주는 패션이다
_SLIDE_10_
시장analysis
Market Trend Analysis
(출처:한국경제신문)
(출처:한국경제신문)
_SLIDE_11_
시장analysis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12_
시장analysis
-2030
Market Trend Analysis
20~30대 층의 상당 부분이 패션 란제리 중독 층에 해당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서 란제리를 소모품처럼 구매
명품 란제리족은 30대 후반에 집중
_SLI…(drop)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섹시쿠키 섹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순서
Download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SEXYCOOKIE
RENAMING
Oct
_SLIDE_2_
목차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analysis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소비자analysis
SEXYCOOKIE
_SLIDE_3_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SEXYCOOKIE
_SLIDE_5_
_SLIDE_6_
SEXYCOOKIE
네임의 문제가되는점
Background & Direction
기존에 설정한 타켓층을 쉽게 예측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