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경제경영]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事例 /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경제경영]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事例 /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事例 /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3:53

본문




Download :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hwp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culture상품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1) 제품 전략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의 퍼포먼스
[경제경영]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事例 /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 목 차 y 1. `...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Download :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hwp( 54 )



1) 업무 분장 및 인력現況
전용관 설립으로 10년 장기공연 추진(1만회공연유치)
-FUSION culture제품
목 차 y
3. 마케팅 전략 (4P분석)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순서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6191_01.gif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6191_02_.gif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6191_03_.gif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6191_04_.gif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6191_05_.gif
off브로드웨이 진출 - 브로드웨이 난타전용관건립
2) 시장세분화

4. 마케팅 상황분석
-영어명 COOKIN제품분류 공연culture상품제작사(주)PMC 프로덕션제품특징-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1) 내적 environment 분석

2) 가격 전략

2) 외적 environment 분석

1-2. 현재
2-1 ‘난타’ 제품 개요

2) 개요와 연혁




5. 문제점 및 기회발견 (SWOT 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結論
제품명-한국어명 난타
1-1. 초기
3) 유통 전략
(총매출액 85억원 -2001년 6월말 현재)기타...





경제경영 비언어 극 난타의 마케팅 사례 /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사례
타악공연(리듬) + 사실주의 연극(드라마)

한국적 리듬을 가미한 비언어극 창출
1) 기획의도
한국방문외국손님들에게 볼 거리를 제공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사례 목 차 y 1. `...
4) 촉진 전략

강점-기회, 강점-위협, 약점-기회, 약점-위협 분석을 통한
대중화 세계화 할수 있는 culture상품 개발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사례(instance)
설명
-대중극내용대형주방을 무대로 네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를 이용하여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관람객 100만돌파 (국내 1760회 + 국외 512회 공연 2002년 3월 기준)수익율 당기순이익 25억원


2. 마케팅 environment 분석



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