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57
본문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설명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술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기타사업계획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기업관점Entertainment,Marketing,전략,기타,사업계획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46 )






순서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술
사업계획/기타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Internet))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동원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文化(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變化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Marketing의 사회적 의의
Entertainment
정치
경제
기술
사회
한류 열풍
시장개방, FTA
‘한국은 몰라도 안재욱은 안다’
하나…(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