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5:15

본문




Download :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hwp




여성 ,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여성
다.

순서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레포트/인문사회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
주변%20인력(여성,%20고령자,%20비정규직)의%20근로생활의%20질에%20관한%20문제_hwp_01.gif 주변%20인력(여성,%20고령자,%20비정규직)의%20근로생활의%20질에%20관한%20문제_hwp_02.gif 주변%20인력(여성,%20고령자,%20비정규직)의%20근로생활의%20질에%20관한%20문제_hwp_03.gif 주변%20인력(여성,%20고령자,%20비정규직)의%20근로생활의%20질에%20관한%20문제_hwp_04.gif



Ⅰ. QWL(Quality of Working Life)의 의의
1. 의의
2. QWL의 추진 방향의 變化(변화) 피료썽

Ⅱ. 주변 인력의 QWL 문제
1. 여성 인력
2. 고령자
3. 비정규직

Ⅲ. 주변 인력의 QWL 증진 measure(방안)
1. 여성 인력
2. 고령자
3. 비정규직

Ⅳ. 마치며


이는 근로생활의 질을 의미하며 근로자의 작업환경과의 관계를 광범위하게 포괄하는 것으로 산업화에 따른 인간소외, 작업의 단순화로 인한 폐해에 대한 반성과 개선을 목적으로 대두되었다
근로자를 작업장에서 성숙한 인간으로 가정하고 일 그 자체와 작업환경이 성장과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여 조직의 목적 달성과 개인욕구 충족을 동시에 달성코자 하는 것이다

2. QWL의 추진 방향의 變化(변화) 피료썽
현재의 기업의 인적자원 관리는 the gist인력과 주변인력으로 양극화 되어 관리되면서 근로생활의 질의 차이가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사회적인 문제로 비화되고 종국에는 기업의 이미지가 손상되는 등 많은 부작용을 야기시키는 바 주변인력에 대한 QWL 차원의 drawback(걸점)도 아울러 개선해 나가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Ⅱ. 주변 인력의 QWL 문제

1. 여성 인력
1) 差別(차별) 적 처우 문제
동일업무에 대한 보상에 있어 남성과의 差別(차별) , 성역할 고정 관념에 따른 승진, 평가 등에서의 差別(차별) 적 대우로 인하여 여성 인력의 능력이 사장되고 있다
…(skip)

Download :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관한 문제.hwp( 38 )


,인문사회,레포트




주변 인력(여성, 고령자, 비정규직)의 근로생활의 질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