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4:44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hwp




,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效果 측정(測定)

목차

*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效果 측정(測定)

Ⅰ. on-line 측정(測定) 방법

1. 웹 로그 파일
2. 로그의 종류
1) 엑세스 로그
2) 레퍼럴 로그
3) 에이전트 로그
4) 에러 로그
5) 쿠키
3. 웹 로그 analysis을 통한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效果 측정(測定) 방법
1) 히트수
2) 페이지뷰
3) 체류시간
4) 세션
5) 방문자 수
6) 클릭수
7) 거래 수

Ⅱ. 오프라인 측정(測定) 법

Ⅲ. 웹 촉진 성과 측정(測定)

Ⅳ. 效果측정(測定) 을 위한 마케팅 조사



*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效果 측정(測定)

인터넷(Internet)마케팅 效果측정(測定) 이란 자사의 웹 운영 또는 인터넷(Internet)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유발되었는지, 소비자가 어떠한 경로를 통해 어떠한 페이지에 관심을 보였
으며, 어떤 유형의 배너광고가 보다 많은 인터넷(Internet) 사용자에게 소구하는지 또는 주기
적으로 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는 어떤 特性을 지니고 있는지 등에 관한 자
료들을 모으는 것이다.
첫째, 초기에 마케팅의 influence 정도를 평가할 수 있따 대규모의 영업이나 광고캠페
인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기 전에 效果적이 되도록 의사결정을 바꾸게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케팅 방법에 있어서도 광고주들은 사용자
들의 reaction 에 따라 좋은 방향으로 갱신하게 된다된다.
기업이 인터넷(Internet)을 마케팅 매체로서 활용하는데 인터넷(Internet)을 다른 매체와 구별되게 하
는 가장 큰 특징은 측정(測定) 가능성(measurability)이다.
둘째, 보다 정확한 측정(測定) 은 마케팅 투자비용에 대한 그 效果를 알 수 있게 해 준다. 따라서 로그 파
일을 읽어보면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요청했고 가져갔는지를 알 수 있으며, 웹
서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언제 어디에서 왔으며, 무엇을 제일 좋아하고 싫어하는 …(To be continued )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_hwp_01.gif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_hwp_02.gif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_hwp_03.gif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_hwp_04.gif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_hwp_05.gif
설명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hwp( 76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 , 인터넷마케팅의효과측정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Internetmarketing 의效果(효과)측정(measurement)

다. 웹 서버는 웹 서비스에 대한
요청과 제공에 대한 기록을 모두 로그 파일이라는 파일에 저장한다. 마케터는 사용자들의 클릭(click)
의 수, 페이지뷰(Page view)의 양, 구매상황 등을 실시간(real time)으로 추적할 수 있
으므로 고객을 개별적으로 analysis하여 1 : 1(One to One) 마케팅을 구현할 수 있따
인터넷(Internet)에서의 측정(測定) 은 마케터 및 광고 에이전트(agent)들의 업무방식에 다음과 같은
效果를 줄 것이다.

1) on-line 측정(測定) 방법

(1) 웹 로그 파일

방문자가 웹 서버에 접속할 때 생성되는 파일이다.
즉 效果를 나타내는 마케팅과 그렇지 못한 마케팅을 쉽게 구별해 줄 수 있게 하며
또한 그렇게 된 이유를 알 수 있게 한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