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삼성출판사의 introduction와 업계 동향, 소비자 analysis 및 경쟁자 analysis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삼성출판사의 introduction와 업계 동향, 소비자 analysis 및 경쟁자 analysis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삼성출판사의 introduction와 업계 동향, 소비자 analysis 및 경쟁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20

본문




Download : 삼성출판사의 소개와 업계 현황,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pptx





순서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1.gif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2.gif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3.gif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4.gif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5.gif 삼성출판사의%20소개와%20업계%20현황,%20소비자%20분석%20및%20경쟁자%20분석_pptx_06.gif


삼성출판사의 소개와 업계 현황,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 , 삼성출판사의 소개와 업계 현황,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출판사 소개와 업계 소비자 경쟁자


_SLIDE_1_
삼성출판사
CONTENTS
Background Information
삼성출판사 introduce
출판업계 실태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Channel Structure
Business model
유통 구조
Strength & Weakness

Problems

Recommendation

01
_SLIDE_2_
Background Information
C
P
S

02
삼성출판사 introduce
초등도서
유아도서
핑크퐁 (App)
1951년 설립, 유아동 출판물이 주축
영역별 나이별로 체계화된 인지발달 교육 program 제공
취학 전 아동의 학습능력향상을 위한 출판에 주력
아동서적의 전집류 및 단행본 출판사 중 세 번째 규모
삼성북스(온라인(online) 서점), 스마트북(App), 삼성영어, 휴게소 사업
와이즈 캠프, 아트박스 등의 계열회사 보유
_SLIDE_3_
Background Information
C
P
S

03
출판업계 실태

연도별 판매부수
- 매년 감소하는 추세
- 09년 약 2600만권→12년 1960만권
- 감소율이 7.8%에서 11%로 증가
출판산업 주요 업종별 매출액 실태
- 연平均(평균) 1.3% 감소 중
[출처] 한국출판인회의, 文化(문화)체육관광부의 출판유통實態조사
_SLIDE_4_
Background Information
C
P
S

04
소비자 분석
실제로 미취학 아동 도서와 초등학생 도서의 가장 큰 구매층은 30, 40대 여성
이는 내신과 독서교육 비중이 늘어난 입시 제도의 influence력이 있는 것으로 보임
아동 도서 구매자 연령대별 점유율
삼성출판사의 주력 상품은 유아동 전집류와 여성잡지
이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미취학 아동의 부모 및 30, 40대 여성
따라서 삼성출판사의 타겟 소비자는 30, 40대 여성이라고 분석
교보문고 2013년 1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삼성출판사의 소개와 업계 현황,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pptx( 57 )



삼성출판사의 introduction와 업계 동향, 소비자 analysis 및 경쟁자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출판사의 introduction와 업계 동향, 소비자 analysis 및 경쟁자 analysis

설명


삼성출판사,소개와,업계,소비자,경쟁자,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