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티켓몬스터의 intro 와 소셜커머스의 동향,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티켓몬스터의 intro 와 소셜커머스의 동향,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티켓몬스터의 intro 와 소셜커머스의 동향,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3:36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의 소개와 소셜커머스의 현황,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pptx





티켓몬스터의 소개와 소셜커머스의 현황,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 티켓몬스터의 소개와 소셜커머스의 현황,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티켓몬스터 소개와 소셜커머스 마케팅 시사점

_SLIDE_1_
_SLIDE_2_
TICKET MONSTER
Social Commerce

_SLIDE_3_
Contents
선점 동기

티켓몬스터 紹介(소개)

소셜커머스 상황

marketing analysis(분석)

시사점

비판과 토론
_SLIDE_4_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파격적 할인가에 판매가 확정되는 소셜커머스 업체

Ticket
Monster
_SLIDE_5_

Ticket
Monster
소셜 쇼핑
소비자
지역기반 판매자

중개수수료
(거래액의 20~50%)
저렴한 가격
충동적/Fun 소비
광고/홍보 effect
소셜미디어(페북,트윗)
구전 effect
한정시간, 최소인원
충족 시 반값 할인
구매자 特性(특성) 통계정보
제공해 광고/홍보
effect를 측정(measurement)
_SLIDE_6_

Ticket
Monster
_SLIDE_7_

Ticket
Monster
_SLIDE_8_

Social
Commerce
environmentanalysis(분석)
한국의 소셜커머스 시장
◆ 2xxx년부터 소셜커머스 시대 OPEN

◆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대표적

◆ 중소업체까지 포함하여 소셜커머스 업체,
약 500개로 추정됨 (2xxx년 기준)

_SLIDE_9_

Social
Commerce
environmentanalysis(분석)
TICKET MONSTER 현재 1위

83,404,972,629

8,360,194,180
_SLIDE_10_

[Marketing]
STP analysis(분석)
시장세분▷목표(目標)시장설정▷포지셔닝
_SLIDE_11_

[Marketing]
STP 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세분화 기준: 인구통계학적 기준 연령, 지리,성별
◆뷰티, 여가, 맛집, 공연 상품: 대부분 20~30대
◆지역별로 세분화: 지리적 근접성이 상품 구매의 중요 요인
◆여성 중심의 세분화: 구매 결정권…(To be continued )
티켓몬스터,소개와,소셜커머스,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티켓몬스터의 소개와 소셜커머스의 현황,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pptx( 30 )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1.gif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2.gif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3.gif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4.gif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5.gif 티켓몬스터의%20소개와%20소셜커머스의%20현황,마케팅%20분석%20및%20시사점_pptx_06.gif


티켓몬스터의 intro 와 소셜커머스의 동향,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순서
티켓몬스터의 intro 와 소셜커머스의 동향,마케팅 분석 및 시사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