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marketing ,쿠쿠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9:42본문
Download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쿠쿠marketing ,쿠쿠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쿠쿠마케팅 쿠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성공적 마케팅전술
_SLIDE_2_
INDEX
기업紹介(소개)
環境(환경) 분석
캠페인 goal(목표)
전술
광고캠페인 전술
청각 마케팅
반복 광고
브랜드 연상
스타마케팅
이성적 소구
결과 측정(測定)
시사점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성광전자
대기업 OEM업체
쿠쿠브랜드
런칭
98년
업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_SLIDE_4_
環境(환경)분석
경쟁자
경쟁자
LG압력밥솥 폭발사고 밥솥 시장 철수
강력한 위협요소x
새로운
기업들의 진출
_SLIDE_5_
環境(환경)분석
제품 소비자 대체재
제품
2.제품
제품
3.소비자
제품
4.대체재
계절적 , 경기 변동 요소 x
사용빈도가 높음
개개인의 입맛 다름
Well-being 트렌드
개인 입맛 충족→ 기능↑
일반압력밥솥
위험요소x
_SLIDE_6_
캠페인goal(목표)
인지도 향상을 위한
brand로 자리매김
Leading
_SLIDE_7_
전술
소비자 공감
증진
이성적
공감
감성적
공감
광고캠페인
_SLIDE_8_
광고캠페인전술
반복광고
브랜드
연상
스타
마케팅
이성적
소구
청각
마케팅
_SLIDE_9_
청각마케팅
쿠쿠하세요~ 쿠쿠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0_
반복광고
시리즈 광고
日本(일본)편 중국(中國)편 등
반복
광고
타켓 집중 공략
25~49세 여성. 오전 9~ 11시 오후 9~11시 ‘황금시간대’
03
과감한 투자
매출액의 5%
1998
1999
2000
15억
35억
42억
01
02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1_
브랜드 연상
“밥맛을 위해 쌀을 연구했습니다”
종합가전업체로서의 입지를 위한 상표확장의 교두보 마련
기업정신 소구
브랜드 강화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2_
스타마케팅
‘주부대표 김희애’
주부로서 전문성
호감적 이미지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3_
결과
…(省略)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쿠쿠marketing ,쿠쿠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