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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캐쥬얼브랜드 패션마케팅전략(strategy)(갤럭시,마에스트로,로가디스,맨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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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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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展望 :현재 154개 유통망 수로 거의 고정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갤럭시」에 있어서 유통 확대는 별 의미가 없다.이는 캐주얼 시장의 확대에 따른 자연 신장세와 함께 업체들의 디자인력 보강이 한 몫 했다는게 업계의 공통된 얘기. 또 그 동안 불명확했던 컨셉이 정리(整理) 되고 제품도 젊고 고급스럽게 변해 한 때 골프군에 빼앗겼던 중장년 고객들의 발길을 다시 돌리고 있따 2.주요브랜드별 分析및 요약 (1)GALAXY -브랜드컨셉 :High Quality, High Taste를 기본으로 Luxury &Elegance 감각을 추구. 메인타겟은 30대초반 ~ 40대초반 이다 가격戰略 ...

타운 캐쥬얼(패션marketing )
-목차-

-타운캐쥬얼시장상황
-브랜드별 컨셉,타겟,가격戰略,촉진戰略,
유통展望
(GALAXY, Maestro, Rogatis Green,Manstar)
-포지셔닝맵 작성
1. 남성타운 시장現況(현황)
지난 상반기 타운 캐쥬얼의 판매율은 저조하였지만 대부분의 타운브랜드에서는 점점 젊어지고 있는 40~50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트렌드 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추세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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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 캐쥬얼(패션marketing ) -목차- -타운캐쥬얼시장상황 -브랜드별 컨셉,타겟,가격戰略,촉진戰略, 유통展望 (GALAXY, Maestro, Rogatis Green,Manstar) -포지셔닝맵 작성 1. 남성타운 시장現況(현황) 지난 상반기 타운 캐쥬얼의 판매율은 저조하였지만 대부분의 타운브랜드에서는 점점 젊어지고 있는 40~50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트렌드 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추세다.이는 캐주얼 시장의 확대에 따른 자연 신장세와 함께 업체들의 디자인력 보강이 한 몫 했다는게 업계의 공통된 얘기. 또 그 동안 불명확했던 컨셉이 정리(整理) 되고 제품도 젊고 고급스럽게 변해 한 때 골프군에 빼앗겼던 중장년 고객들의 발길을 다시 돌리고 있따
2.주요브랜드별 分析및 요약

(1)GALAXY







-브랜드컨셉 :High Quality, High Taste를 기본으로 Luxury &Elegance 감각을 추구. 메인타겟은 30대초반 ~ 40대초반 이다
가격戰略 :지난 2005년 1112억원, 2006년 1193억원, 2007년 1229억원 등 지속적으로 증가세다.?신사복 시장이 정체기인 점을 감안하면 계속된 신장세만으로도 고무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사와 캐주얼을 포함해 「갤럭시」는 올해 매출 목표(目標)를 전년 대비10% 신장한 2123억원으로 정했다.?촉진戰略 :원단과 패턴, 봉제를 잡으면 신사복 브랜드는 일어선다’라는 말이 있을만큼 갤럭시는 원단과 패턴과고급스러움에 주력하고 있따. 그동안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이런 점에 착안해 감도 marketing 을 해온 갤럭시」는 올 F/W시즌을 기점으로 대폭적인 조정이 있을 예정이다.Maestro는 대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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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남은 것은 비고객의 고객화로 점효율을 改善하는 것.

(2) Maestro
브랜드컨셉

매혹적인 실루엣에 가품을 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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