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5:15본문
Download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sns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모바일,기술과,글로벌화,sn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_SLIDE_2_
Contents
Ⅰ. 서 론
Ⅱ. 본 론
1. SNS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정이
(2) SNS의 성장
(3) SNS의 성공비결
(4) SNS의 影響력
(5) SNS 확산으로 기업경영environment(환경) 의 글로벌화에 미치는 影響
2. 태블릿 PC
(1) 태블릿 PC의 정이
(2) 태블릿 PC의 시장 전망
(3) 태블릿 PC가 기업environment(환경) 의 글로벌화에 미치는 影響
3. 스마트폰
(1) 스마트폰의 정이
(2) 스마트폰의 확산과 많은 이용에 따른 變化(변화)된 경영전술
(3) 신 시장 신 비즈니스 모델 창출
(4) 스마트폰이 글로벌 기업 간 경쟁구도의 變化(변화)에 미치는 影響
Ⅲ. 결론
_SLIDE_3_
기업environment(환경)
글로벌화
서론
...
_SLIDE_1_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_SLIDE_2_
Contents
Ⅰ. 서 론
Ⅱ. 본 론
1. SNS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정이
(2) SNS의 성장
(3) SNS의 성공비결
(4) SNS의 影響력
(5) SNS 확산으로 기업경영environment(환경) 의 글로벌화에 미치는 影響
2. 태블릿 PC
(1) 태블릿 PC의 정이
(2) 태블릿 PC의 시장 전망
(3) 태블릿 PC가 기업environment(환경) 의 글로벌화에 미치는 影響
3. 스마트폰
(1) 스마트폰의 정이
(2) 스마트폰의 확산과 많은 이용에 따른 變化(변화)된 경영전술
(3) 신 시장 신 비즈니스 모델 창출
(4) 스마트폰이 글로벌 기업 간 경쟁구도의 變化(변화)에 미치는 影響
Ⅲ. 결론
_SLIDE_3_
기업environment(환경)
글로벌화
서론
_SLIDE_4_
S.N.S
_SLIDE_5_
S.N.S
Social
Network
Service
online 인맥 구축 서비스
S.N.S의 정이
_SLIDE_6_
1
140,000,000개의 Tweet
460,000개의 계정생성
Week
1,000,000,000개의 Tweet
Last Year
Day
한글 작성 트윗건수 3400%증가
S.N.S
online광고 8.7% 차지
내년엔 80억 달러규모
S.N.S의 성장
_SLIDE_7_
1. 사람이 많다.
2. 신속성과 소통
3. 개인이 중심
4. 연예인이나
사회유명인의 S.N.S 참여
5.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
S.N.S의 성공비결
_SLIDE_8_
S.N.S의 影響력
기업-정치권
S.N.S 주목
S.N.S 影響력
왜
오프라인에 影響
_SLIDE_9_
S.N.S 확산으로 기업경영environment(환경) 의
글로벌화에 미치는 影響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
이 . 윤 . 추 .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