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책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5:46본문
Download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ppt
• `상상예찬` 캠페인
궁극적으로 담배 회사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future(미래)의 key point(핵심) 고객인 젊은 층을 타깃으로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있다아
“상상예찬` 캠페인을 통해 이용되는 culture marketing 은 사회책임투자를 통한 이미지와 회사의 철학인 함께하는 기업, 깨어있는 기업으로 Positioning하려 한다.
• marketing 활동 내용
1) TV 광고
KT&G는 꾸준히 상상예찬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광고하고 있다아 “상상예찬”을 통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인 담배에 관해서는 직접적인 광고보다 은유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아
2) 대학 홍보물…(To be continued )
다.
레포트/경영경제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책략 analysis
KT&G 의 기업소개와 SWOTanalysis 및 현재의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마케팅 책략을 살펴보고, 설문조사와 analysis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책략에 상대하여 정리(arrangement)한 리포트입니다.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ppt( 83 )
설명






KT&G 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현재의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KT&G의기업이미지향상마케팅전략분석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KT&G의기업이미지향상마케팅책략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1. KT&G 기업 introduce
• 기업 introduce 및 사업영역
• 기업 연혁
2. 기업 전략(strategy) 분석
• SWOT 분석
3. 현재 광고 marketing 활동
• 이미지 marketing Cause
• “상상예찬” 캠페인
• marketing 활동 내용
3.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 설문 내용
• 광고 방향
• STP 분석
• IMC
• 광고 계획 및 콘티
과거 공기업이었다는 사실과 필요악이라는 제품적 property(특성)으로 인한 marketing 활동제약으로 인해 사회환원과 봉사라는 기업철학과 슬로건을 기반으로 잡게 되었으며, 각 분야에서 이러한 기업철학을 잘 수행하기 위해 세부적인 전략(strategy)이 나오면서 future(미래)의 key point(핵심) 고객인 젊은 층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이 바로 `상상예찬` 캠페인이다.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