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조직구조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48본문
Download : 쌍용자동차 조직구조 분석.ppt
쌍용2003 , 쌍용자동차 조직구조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쌍용자동차 조직구조 분석.ppt( 63 )
순서
쌍용자동차 조직구조 分析(분석)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쌍용2003
1. 기업선정배경
IMF이후 한국의 경제 상황
기업생존을 위해 수많은 구조개편을 감행하면서 기업전체에 수많은 alteration(변화) 를 해야만 하는 상황
쌍용 자동차가 alteration(변화) 해온 과정
대우그룹에서 분리 그 이후의 alteration(변화) 과정을 analysis
2. 경영目標(목표)
작지만 강한회사
고도로 差別(차별) 된 독보적 제품과 기술확보
군더더기 없는 효율화된 조직→
어떠한 경영여건속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활력이 강한 회사
축적된 point역량을 승화, 발전
→ SUV시장에서 최강자로서의 위치를 확고히하고 나아가
MPV를 포함한 RV시장의 새로운 리더로 도약
선택과 집중화 전략(戰略) →
틈새시장(RV)을 집중공략, 경쟁력의 우위를 선점하고 시장을 선도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