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컬렉션 KBS 천상의 컬렉션 제작팀 讀後感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36본문
Download : 255.hwp
기껏해야 history책에서 몇몇 대표적인 유물 몇 점에 대상으로하여만 사진으로만 단편적으로 알고 있을 뿐이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천상의 컬렉션 KBS 천상의 컬렉션 제작팀 독후감 서평!!서평서평감상 , 천상의 컬렉션 KBS 천상의 컬렉션 제작팀 독후감 서평!!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우리가 우리 것을 알고 아까지 않는데 밖에서 우리의 소중한 文化재를 알아줄 리가 없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서평감상/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천상의,컬렉션,KBS,천상의,컬렉션,제작팀,독후감,서평!!,서평,서평감상
설명
Download : 255.hwp( 53 )
오타가 없습니다. 그런데 정작 우리의 조상들이 혼을 다해 만들어놓은 文化재에 대해 별 관심은 없어 보인다.



순서
헌법 전문에도 언급하고 있을 만큼 우리는 유구한 history와 전통이 빛나는 민족이라고 자부한다.^^
다.^^오타가 없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보면 이 책에서 intro 하고 있는 25점의 예술 작품들을 스타트으로 우리의 文化유물을 하나씩 알아가는 기회로 삼으면 좋겠다.
천상의 컬렉션 KBS 천상의 컬렉션 제작팀 讀後感 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게다가 전문가들이 좋다고 하니 그냥 좋은 줄로만 알지 실제 그 아름다움과 가치를 제대로 알지 못한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그만큼 찬란한 文化유물이 많다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