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48본문
Download :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pptx
_SLIDE_1_
성과 철학
_SLIDE_2_
목차
성상품화란
성상품화의 예
아이돌
비키니 스키대회
모터쇼 레이싱걸
성적 광고
레드카펫
성상품화의 problem(문제점)
해결plan 토론
토론주제 제시
_SLIDE_3_
질문-1
_SLIDE_4_
질문-2
누굴까요
_SLIDE_5_
질문-2
이제 아시겠죠
_SLIDE_6_
성상품화란
성의 상품화란 인간이 어떤 대가를 위해 자신의 노동력이나 아이디어를 판매의 대상으로 삼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수를 받기 위해 남, 녀라는 성적으로 구별 지워지는 특징을 이용함을 뜻함.
인간이 가진 성적 特性(특성)이 하나의 유용한 도구로서 여타의 생산물이나 노동력처럼 교환가치를 지닌 하나의 상품으로서 가치를 평가받는 것을 의미함.
_SLIDE_7_
성상품화의 예
(1) 직접적 성상품화
매매춘, 쇼걸, 미인대회, 러브호텔, 성을 상품화하는 연 극, 전위예술, 행위 예술 등(2) 간접적 성상품화
일반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성 상품화 (대중매체 이용)인…(drop)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
Download :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 ,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경영경제레포트 , 성과철학 성적광고 성상품화 성 사회문제
순서
성과철학,성적광고,성상품화,성,사회문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