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블로그marketing ,블로그marketing 事例(사례),블로그marketing 성공전술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블로그marketing ,블로그marketing 事例(사례),블로그marketing 성공전술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블로그marketing ,블로그marketing 事例(사례),블로그marketing 성공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2:37

본문




Download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pptx





_SLIDE_7_
블로그 마케팅의 당위성 통계 등의 이용
통계치 등을 통한 빠른 대처
누리망 을 통하여 하는 광고라는 점…(To be continued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마케팅사례 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또한 온-라인상의 소비자평가와
각 웹사이트에서도 큰 신뢰도를
보이는것으로 나타났다.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1.gif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2.gif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3.gif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4.gif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5.gif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_pptx_06.gif
블로그marketing ,블로그marketing 事例(사례),블로그marketing 성공전술


순서
블로그marketing ,블로그marketing 事例(사례),블로그marketing 성공전술



Download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성공전략.pptx( 58 )





설명



_SLIDE_1_
블로그 마케팅
_SLIDE_2_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의 당위성
블로그 마케팅의 성공 戰略
블로그 마케팅의 instance(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전망
목 차
_SLIDE_3_
바이럴 마케팅
의의
네티즌들이 이 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
특징
2000년 말부터 확산되면서 새로운 누리망 광고 기법으로 주목 받기
처음 하였으며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음

기업이 직접 홍보를 하지 않고, 소비자의 E-mail을 통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라는 점에서 기존의 광고와 다름.
_SLIDE_4_
블로그 마케팅
의의
Blog : Web(웹)+Log(일지)의 합성어

바이럴 마케팅의 한 부분으로 관심사가 같은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홍보하는 타겟 ...

_SLIDE_1_
블로그 마케팅
_SLIDE_2_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의 당위성
블로그 마케팅의 성공 戰略
블로그 마케팅의 instance(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전망
목 차
_SLIDE_3_
바이럴 마케팅
의의
네티즌들이 이 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
특징
2000년 말부터 확산되면서 새로운 누리망 광고 기법으로 주목 받기
처음 하였으며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음

기업이 직접 홍보를 하지 않고, 소비자의 E-mail을 통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라는 점에서 기존의 광고와 다름.
_SLIDE_4_
블로그 마케팅
의의
Blog : Web(웹)+Log(일지)의 합성어

바이럴 마케팅의 한 부분으로 관심사가 같은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홍보하는 타겟 마케팅
특징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마케팅 공간에서 곧바로 구매가 가능
비용대비 효율가 높아 경제적
_SLIDE_5_
블로그 마케팅
長點
친밀한 접근유도

역효율와 광고제한이 없다

비용부담이 적다
당위성
기업 홈페이지의 활성화와 잠재고객의 유치
고객에 대한 신뢰도 구축
빠른 정보 확산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작다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
통계자료(資料)등을 통한 빠른 피드백
_SLIDE_6_
블로그 마케팅의 당위성 - 신뢰성
신뢰성
소비자의 광고 형태별 신뢰도에
의하면 소비자들의 추천, 즉
주변 지인들의 평가가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것으로
나타내어 블로그 마케팅을 통한
효율를 입증한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