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2:05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through Sports
_SLIDE_2_

목차
1. 스포츠marketing 의 定義(정이)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3. 스폰서십(엠부쉬marketing )
6. 인도스먼트
7.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
5. 머천다이징
_SLIDE_3_
1. 스포츠marketing 의 定義(정이)
_SLIDE_4_

1.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定義(정이)
스포츠산업과 연관하여 프로모션 및 기획
홍보하는 모든 활동

목표(目標)
기업 및 제품의 인지도 改善(개선) 및 향상 소비자와의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결과 , 제품 판매의 확대 등

_SLIDE_5_

1.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스포츠(자체)의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기업 경영 관점
marketing 관점
관람 및 참여 스포츠
스포츠 후원
많은 관중 및 회원 확보
물질적, 서비스적 제공
_SLIDE_6_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_SLIDE_7_
2. 스포츠를...

_SLIDE_1_
Marketing through Sports
_SLIDE_2_

목차
1. 스포츠marketing 의 定義(정이)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3. 스폰서십(엠부쉬marketing )
6. 인도스먼트
7.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
5. 머천다이징
_SLIDE_3_
1. 스포츠marketing 의 定義(정이)
_SLIDE_4_

1.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定義(정이)
스포츠산업과 연관하여 프로모션 및 기획
홍보하는 모든 활동

목표(目標)
기업 및 제품의 인지도 改善(개선) 및 향상 소비자와의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결과 , 제품 판매의 확대 등

_SLIDE_5_

1.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스포츠(자체)의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기업 경영 관점
marketing 관점
관람 및 참여 스포츠
스포츠 후원
많은 관중 및 회원 확보
물질적, 서비스적 제공
_SLIDE_6_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_SLIDE_7_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_SLIDE_8_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스폰서십
스포츠 대회, 행사 등에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해당
타이틀을 얻어 수행하는 스포츠 marketing 활동

라이센싱
선수 및 대회 등의 지명도를 활용하여 기존 로고,
심볼 활용 또는 새로 개발하여사업을 전개시키는
marketing 활동

_SLIDE_9_

2.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머천다이징
스포츠 수요 내용에 적합한 상품, 서비스를 유통시키
는 marketing 활동

인도스먼트
기업에서 거액의 돈을 선수에게 투자하는 스폰서십

TV중계권
marketing 대행사들이 중계권 판매에 대한 권한을 위임
받아 전세계적으로 판매를 대행하는 사업

_SLIDE_10_
3. 스폰서십(엠부쉬 marketing )
(1) 槪念 (2)특징 (3) 사례(instance)
_SLIDE_11_

1) 스폰서십의 槪念(영국관광성)
후원을 하는 자와 받는 자 양자 간의 상호 이익을 위해서 설정된 목표(目標)에
접근 하는 사업적인 협약
…(drop)
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