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3:1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분석.ppt




, [마케팅 전략 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MP 선두주자 yepp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분석.ppt( 82 )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마케팅%20전략%20분석]%20MP3의%20선두주자%20yepp의%20고객%20감동%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다.
순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 제안
yepp
상황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상황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strategy
MP3 세계 시장규모
상승세
MP3 보급률 예상추이 상승세
MP3 국내 시장규모
상승세
꾸준한 상승세 투자가치 있음
MP3 산업 초기의
불안정한 단계를 거
쳐, 기술 안정화 단계
진입


기업간 MP3
기술력 차이
평준화
더 이상 기술력은 差別점이 아닌것이다
상황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strategy
MP3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기술 안정화 단계
기업간의 기술 평준화
앞으로 MP3 시장의 판도는
단순한 기능만이 아닌,
고객의 差別적 Needs를 충족시키는것!



영업기획정보-MP3 플레이어, 세계 1등 흔들린다’(naverblog, 2004)
상황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strategy
- 국내 시長點유율 50%
- 온라인(online) 판매의 80%
높은 브랜드 Loyalty
- 이노디자인과 협력 체제로 디자인에 중점을 둠
- H10 시리즈 MP3의 명품화 추구
나아가 브랜드 자체도 명품 브랜드로 발전 추구

음질은 iaudio이다라는 포지셔닝
재생시간 긴 MP3플레이어라는 uspstrategy사용
기능 위주의 소구
상황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strategy
- 최초 하드디스크 사용으로 많은 용량
- 쉬운 조작과 사랑받는 디자인
최근 iPod은 life is random컨셉의
플래시 메모리 타입 iPod suffle출시
- 저렴한 가격
경쟁사의 플래시 메모리 MP3에 대한
저가 대응방법 ?

상황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경쟁사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마케팅,전략,MP,선두주자,yepp,고객,감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전략 분석]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