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1:07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2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여성에 대한 여성을 의한 여성을 위한 당신의 눈에는 무엇이 보입니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전통기술의 재현 THE ORIGINAL DIMCHAE 관점의 變化 여성소비 變化 발效果학 2.0 Loading . STP 戰略 . 4P MIX 戰略 . 環境分析(분석) 1.거시적 環境 分析(분석) 1) 경제동향 2) 사회文化(culture) 적 동향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1) 시장상황 2) SWOT分析(분석) .딤채 향후 방향 1. 고객서비스 戰略(리스사업)-가상戰略 2. improvement된 STP 戰略 3. improvement된 4p MIX 戰略 CONTENTS .위니아 딤채 紹介 위니아 만도(딤채) 위니아 만도 기업紹介 김치 냉장고 딤채 경영이념 고객 중심 , 變化와 혁신 , 인간존중 주요생산제품 가정용 룸 에어컨 / 패키지 에어컨 딤채 (김치냉장고) 뉴온(이온수기) ...

여성에 대한
여성을 의한
여성을 위한
당신의 눈에는 무엇이 보입니까 ?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전통기술의 재현
THE ORIGINAL DIMCHAE
관점의 變化
여성소비 變化
발效果학 2.0
Loading
Ⅲ. STP 戰略

Ⅳ. 4P MIX 戰略
Ⅱ. 環境分析(분석)

1.거시적 環境 分析(분석)
1) 경제동향
2) 사회文化(culture) 적 동향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1) 시장상황
2) SWOT分析(분석)


Ⅴ.딤채 향후 방향
1. 고객서비스 戰略(리스사업)-가상戰略
2. improvement된 STP 戰略
3. improvement된 4p MIX 戰略
CONTENTS
Ⅰ.위니아 딤채 紹介

위니아 만도(딤채)

위니아 만도 기업紹介
김치 냉장고 딤채
경영이념 고객 중심 , 變化와 혁신 , 인간존중

주요생산제품

*가정용 룸 에어컨 / 패키지 에어컨 * 딤채 (김치냉장고)

*뉴온(이온수기) *공기청정기
딤채의 어원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
중종 이전에는 침채라고 함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 고추라는 향신료가 본격적으로 사용되어서 우리고유 김치의 원형이 됨.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성장 정도
시간
1
딤채 개발 배경
고유 보관 文化(culture) 인 “독” 발效果학
3
제품 특징
2
딤채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기록적인 매출 증대
웰빙과 로하스의 관심 증대
블루 오션을 개척한 대표적 instance(사례) (영국 Hull 대학원 교재에 紹介)
0
30%
25%
50%
40%
15%
33
31
21
15%
삼성
엘지
위니아
기타
가정 내 김치냉장고 보급률이 57%육박 시장포화상태.
기술력 평준화에 따른 삼성.LG에 비해 브랜드인지도 약세.

거시적 環境 分析(분석)
경제 동향
사회 文化(culture) 적 동향 …(drop)




순서
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