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전 국순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6:54본문
Download : 마전 국순당.pptx
‘ 술을 빚기 전에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기업선정 이유 및 배경
기업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生 막걸리의
향후 위치’
‘生 막걸리의
현재 위치’
結論
마케팅책략
용량
750ml
알코올도수
6도
재료
백미(수입산) 100%
맛,품질 유지기…(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다.
Download : 마전 국순당.pptx( 51 )
레포트/기타
마전 국순당
마전,국순당,기타,레포트
마전 국순당
마전 국순당 , 마전 국순당기타레포트 , 마전 국순당
_SLIDE_1_
전통주 시장의 풍운아
: 국순당의 ‘生 막걸리’
_SLIDE_2_
목차
기업 선정 이유 및 배경
기업 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국순당 ‘生 막걸리’의 BCG매트릭스상 현 위치
국순당 ‘生 막걸리’의 BCG매트릭스상 향후 위치
結論
마케팅책략
_SLIDE_3_
기업선정 이유 및 배경
기업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生 막걸리의
향후 위치’
‘生 막걸리의
현재 위치’
結論
기업선정 이유 및 배경
마케팅책략
1. 전체주류시장에서 막걸리시장이 차지하는 비율이 많이 높아짐.
?
2. 국순당은 막걸리 시장에서 그 점유율이 미미했지만 순수 국산 쌀을 원료로 사용한 막걸리 출시로 시장 점유율 2위의 급성장함으로써 시장 점유율 1위인 서울탁주의 경쟁자로 부상.
?
3. 국순당은 30년 이상 축적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막걸리 업체 중 유일하게 전국적인 유통망을 보유한다는 점에서 발전 가능성 확인.
?
4. 소비자들의 국산 원재료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봤을 때, 막걸리 시장 내 점유율 확보가 기대되므로 매출 또한 증가할 것으로 기대.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기업선정 이유 및 배경
기업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生 막걸리의
향후 위치’
‘生 막걸리의
현재 위치’
結論
마케팅책략
은 1970년 설립된 한국미생물 공업연구소를 거쳐 1983년 전신인 배한산업으로 다시 재 설립 된 후, 1992년 백세주를 출시하며 현재의 국순당으로 상호를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