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6:20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_5074387.hwp
마케팅의concept(개념)과시대적변천과정
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의 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마케팅의개념과시대적변천과정 , 마케팅의 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
Download : 마케팅의 개념과 시대적 변천과정_5074387.hwp( 92 )
설명
marketing 의 관념과 시대적 변천과정
1. marketing 이란?
1) marketing 관념의 시대적 변천
2) marketing 의 관념
●생산지향적 marketing 관념
●제품지향적 marketing 관념
●판매지향적 marketing 관념
●소비자 지향적 marketing 관념
●사회지향적 marketing 관념
⑴ Needs & Wants
⑵ 제품
⑶ 교환
marketing 의 관념과 시대적 변천과정
1. marketing 이란?
1) marketing 관념의 시대적 변천
●1936 NAMT(National Association of Marketing Teachers)
『marketing 은 생산으로부터 소비에 이르는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과 관련되는 여러가지 기업 활동을 포함하는 것이다.』
●AMA(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