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1:18
본문
Download : [마케팅]상품확장전략 의.hwp
6. 서비스마케팅
설명
마케팅관리에 있어 시스템접근을 적용한 것으로 심비오틱의 어원은 심비오시스(symbiosis)에서 따온 것으로 자연계에 있어서 서로 다른 조직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사이좋게 공생․공영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아 따라서 심비오틱 마케팅은 2개 이상의 기업이 제품개발․시장개척․경로개발․판매원 등 마케팅계획과 자원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활용함으로써 기업이 개별적으로 하기 어려운 것을 공동으로 하는 데서 얻는 이익과 마케팅 문제를 보다 쉽게 해결하고 마케팅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것이다.
3. 인사마케팅
마케팅 심비오틱 메가마케팅 그린마케팅 터보마케팅
마케팅에 관하여
12.터보마케팅
순서
2. 기관마케팅(조직마케팅)
11.관계마케팅
1. 심비오틱 마케팅
4. 장소선정마케팅
5. 아이디어 마케팅(사회마케팅)
8. 메가마케팅
7. 국제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상품확장전략 의.hwp( 55 )
9. 감성마케팅
13.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마케팅 심비오틱 메가마케팅 그린마케팅 터보마케팅 / ()
1. 심비오틱 마케팅
심비오틱 마케팅활동에는 (ⅰ) 시설의 공동이용, (ⅱ) 면허의 공동취득, (ⅲ) 공동생산, (ⅳ) 공동판매, (ⅴ) 공동광고, (ⅵ) 공동주문, (ⅶ) 공동연구개발 등이 있다아
이러한 공동활동으로 연구개발비․신제품개발비․경로개발비․판매원훈련비 등의 비용절감과 시장개척의 용이, 경제적인 원료조달, 위험의 감소, 창의력개발의 이점이 있다아
10.그린마케팅





마케팅 심비오틱 메가마케팅 그린마케팅 터보마케팅 /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