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화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화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theday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3:55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적응화.hwp




이가 바로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適應화의 문제이다.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표준화와 함께 이를 수반한 글로벌전략(strategy)을 요구하며 또 한편으로는 각국의 서로 다른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에 適應하기 위해서는 현지화해야 할 필요성(必要性)을 느낀다. 이러한 비용의 절감은 연구개발, 구매, 생산, 재고비용의 하락 등 여러 형태로 나타날 수 있따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의 표준화는 제품, 포장, 광고 등을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시킴으로써 규모의 경제와 시너지결과 를 달성할 수 있다는 advantage도 있따 먼저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을 개발하면 연구개발 면에서 큰 규모의 경제를 이룰 수 있따 더욱이 최근에 연구개발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연구개발단계에서의 표준화는 중요한 비용절감요인이 된다 제품의 표준화를 통해 부품구매, 생산, 그리고 재고보유에 있어서 높은 수준의 규모의 경제를 유지할 수 있따 또한 글로벌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제품품질의 향상을 가져올 수 있따 만일 국제기업이 여러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는 경우, 각 제품마다 서로 다른 부품을 구매하여야하며, 이러한 부품을 공급하는 많은 하청업체를 다루게 되어 불량률이 발생할 가능성이나 생산라인에서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표준화된 제품은 경쟁수단을 강화하는 결과 가 있따 글로벌하게 표준화된 제…(drop)
순서
국제마케팅믹스의%20표준화와%20현지적응화_hwp_01.gif 국제마케팅믹스의%20표준화와%20현지적응화_hwp_02.gif 국제마케팅믹스의%20표준화와%20현지적응화_hwp_03.gif 국제마케팅믹스의%20표준화와%20현지적응화_hwp_04.gif 국제마케팅믹스의%20표준화와%20현지적응화_hwp_05.gif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화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적응화.hwp( 59 )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적응화 ,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적응화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믹스 표준화와 현지적응화


다.
marketing 믹스의 표준화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advantage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다.
marketing 믹스의 표준화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advantage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표준화와 함께 이를 수반한 글로벌전략(strategy)을 요구하며 또 한편으로는 각국의 서로 다른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에 適應하기 위해서는 현지화해야 할 필요성(必要性)을 느낀다. 이러한 비용의 절감은 연구개발, 구매, 생산, 재고비용의 하락 등...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화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대 현지適應화

Ⅰ.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Ⅱ. 국제marketing 믹스의 현지適應화

Ⅲ. 국제marketing 믹스정책의 선택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대 현지適應화

I.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국제marketing 에서 가장 근본적인 의사결定義(정이) 하나가 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현지화의 문제이다. 이가 바로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適應화의 문제이다. 국제marketing 관리자는 국제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수립할 때 진출국 시장 environment(환경) 에 어떻게 이 프로그램(program]) 을 적용시킬 것인가에 대해 결정해야 한다. 국제marketing 관리자는 국제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수립할 때 진출국 시장 environment(환경) 에 어떻게 이 프로그램(program]) 을 적용시킬 것인가에 대해 결정해야 한다.
국제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마케팅믹스,표준화와,현지적응화,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현지適應화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대 현지適應화

Ⅰ.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Ⅱ. 국제marketing 믹스의 현지適應화

Ⅲ. 국제marketing 믹스정책의 선택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대 현지適應화

I. 국제marketing 믹스의 표준화
국제marketing 에서 가장 근본적인 의사결定義(정이) 하나가 marketing 믹스의 표준화와 현지화의 문제이다.
Total 30,5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