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2:19본문
Download :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hwp
휴무를 실시하는 회사측에서는 토요일에 주문전화를 거는 고객이 없을 것이라고…(省略)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그때 비로소 회사가 주5일근무제를 실시하여 토요일이 휴무일이라는 것을 알고 전화기를 놓았다. 회사 직원이 모두 자리를 비운줄 알고 전화를 끊고 약 10분 후 다시 전화를 걸었으나 여전히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는다.근로시간단축과거래처서비스대책 ,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주2일휴일제를 실시하면 거래처에서 이러한 일이 자주 생긴다.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
설명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근로시간단축과거래처서비스대책
Download : 기업의 근로시간 단축과 고객 서비스의 질 유지의 문제.hwp( 79 )
1. 휴일 거래처 서비스 유지의 문제
2. 교대출근제, 부재 중 전화 등에 대한 연구
1. 휴일 거래처 서비스 유지의 문제
1) 토요휴일의 주문전화를 어떻게 처리하느냐
주문을 하기 위하여 회사에 전화를 걸었으나 호출 벨만 울릴뿐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