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39본문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또한 교대생활 전반, 학과나 동아리 활동등에서 이러한 전체 지능을 개발하고 테스트 받고 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한 가지만 뛰어나도 잘 사는 세상이 왔다. 하지만 어떤 것에 재능이 있는지는 잘 모른다.
레포트/인문사회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학교 현실은 아동의 행동이나 결과만으로 하나의 잣대로 이를 칼로 무 자르듯이 나누는 경우가 많다. 누군가를 면전에서나 제 3자를 통해 흠담하거나 욕할 경우에 듣는 그 역시 또 다른 제 3장에게 얘기 되지 않을까 의심하게 된다된다. 우리의 학교가 빨리 다양한 지능을 인정하는 풍토가 된다면 우리의 …(생략(省略))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다중지능이론에따른나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76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즉 아동의 잠재력 개발이 무시되는 것이다. 간혹 뭔가를 잘한다고 해서 그것을 잘하는 줄 알고 능력을 개발 했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따 그렇다면 우리 교사나 부모들은 아동에게 많은 경험을 통해서 자기에게 잠재된 뛰어난 재능을 발견, 개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하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심이 필요한 것 같다. 이번 다중지능理論(이론)을 배운 것은 나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기회였다. 혹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있으며 그를 흠담하거나 욕하지 말아야 하며 그냥 안 만나면 되는 것이다. 즉 학생의 행동에 따른 감정이나 느낌을 이해해 주고 교사와 학생이 서로의 존재를 인정하고 상호 신뢰가 이루어 진다면 서로가 이룩하려는 목적이나 goal(목표) 는 자연히 달성될 것이라는 생각이다.다중지능이론에따른나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순서
다. 노래를 못 불러도 글짓기를 잘 할 수도 있는 것이다.
나는 나름대로 대인관계는 상호 존재의 인정에서 처음 되어야 하며 내 주위의 한 사람이라도 배척하거나 거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럼 고스란히 그 影響은 자신에게 되돌아온다. 그림을 잘 못 그리는 것, 노래를 잘 못 부르는 것, 공을 못 차는 것이 공부를 못하는 것이나 머리가 나쁜 것으로 판단되어 서는 안 되는 것이다.
특히 많은 학생과 함께 생활할 교사는 이 대인관계지능이 더욱 뛰어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다중지능理論(이론)을 공부하면서 특히 교대학생에게 아니 초등교사에게는 이 8가지 지능이 골고루 다 뛰어나야 하겠구나하는 생각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