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2:27본문
Download :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事例(사례)-
*
*
- 목 차 -
Ⅰ. 서론
?
Ⅱ. 본론
? 1. GM대우
?1) GM대우 연혁 2) 비전
?2. 인도 시장 分析(분석)
?1) 개관 2) 왜 인도인가? 3) 시장의 특성(特性)
?4) 인도의 자동차 산업 5) 실태分析(분석) 및 展望(전망)
?
?3. 대우자동차의 인도진출과 실패
?1) 인도 진출 2) 대우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실패
?3) 실패 요인 分析(분석)
?
?4. culture적 요인과 저해 요인
?1) 저해요인 2) culture적 요인
?5. 대우자동차의 대책
?1) 경영戰略의 수정 2) 대우자동차 현지 법인의 Task
Ⅲ. 결론
*
*
Ⅰ. 서론
21 세기(世紀) 는 글로벌 시대
각 나라 마다 環境(환경)(정치, 경제, 사회, culture 등)이 다르다
한국은 고급인적자원이 풍부하다는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다
인도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시장이다
*
*
Ⅱ. 본론 1. GM 대우
1) GM대우 연혁
?1955년 신진공업
?1965년 신진자동차 日本 도요다와 기술제휴
? 한국 최초의 자동차 조립공장
?1975년 산업은행 관리/1976년 새한 자동차로 개명
?1983년 상호를 대우자동차(주)로 변경
?1991년 국민차 티코 생산을 처음
?1998년 쌍용자동차(주)의 판매권 인수
?1999년 8月 워크 아웃 대상 기업으로 지정
?2000년 11月 회사 요약 절차 개시가 결정
?2001년 9月 제너럴 모터스와 매각 양해 각서(MOU)를 체결
?2002년 4月 신설법인설립에 대한 최종계약을 체결
? ?9月 회사요약계획 변경계획 인가를 받아
? 10月 지엠대우자동차기술(주),대우인천자동차(주),대우버스자동차(주)로 회사를 분리
? 10月에 GM대우 오토 앤 테크놀로지로 새롭게 출범
?2…(skip)
설명
GM,대우,대,인도,시장,진출,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M 대우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