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instance)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instance)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1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6:22

본문




Download :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hwp






설명
4) 지방자치단체의 이슬람권 진출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9736_01.jpg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9736_02_.jpg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9736_03_.jpg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9736_04_.jpg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9736_05_.jpg
1) 농심의 이슬람권 진출
한국 기업 이슬람권 진출, 할랄 인증, 농심 이슬람권 진출, 롯데제과 이슬람권 진출, 교촌F&B 이슬람권 진출, 무슬림, 이슬람권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instance)


3)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진출사례(instance)를 紹介(소개)하였음. 또한, 지방자치단체의 이슬람권 진출 및 이슬람 타겟 마케팅의 effect 등에 상세하게 서술한 임

1) 농심의 이슬람권 진출
본 는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instance)에 대해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로 농심, 남양유업, 대상FNF와 대상청정원, 급식업체 아워홈,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교촌F&B 등의 이슬람권
2) 왜 이슬람권인가?



[본 문 내 용]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이슬람 타겟 marketing 의 영향


[목 차]


본 자료는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로 농심, 남양유업, 대상FNF와 대상청정원, 급식업체 아워홈,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교촌F&B 등의 이슬람권 진출사례를 소개하였음. 또한, 지방자치단체의 이슬람권 진출 및 이슬람 타겟 마케팅의 영향 등에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2010년부터 농심은 한국이슬람교중앙회로부터 고기 constituent 을 뺀 라면인 ‘채식주의 순’에 대한 할랄 인증을 받는 방법을 추진했다. 농심은 국내 이슬 인구가 10만명을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등 시장에 적지 않은 규모라 여겨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explanation)한다.

Download : 한국 기업의 이슬람권 진출 사례.hwp( 76 )






다. 할랄제품은 이슬람이 금기하는 돼지고기, 이슬람식으로 도축되지 않은 육류, 술의 constituent 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제품 등을 의미한다. 불교 관련 단체 100여 곳과 한국이슬람교중앙회에 시제품을 보내고 채식주의 관련 단체에 이 라면을 후원하며 고객들의 reaction(반응)을 살펴 왔다.
전체 30,5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