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7:36본문
Download : LG전자 광고기획서.doc
LG 전자의 기업 광고는 2001년 ‘시장’ 편 이후 5년 만인 2006년 5월 1일부터 ‘타임머신’편을 방영하고 있다 전편의 광고와 오랜 텀을 두고 있었으므로, 10년 동안 한국적이고 소비자 정서에 공감을 얻으면서 잔잔한 감동과 함께 친근함을 전해주고…(skip)
설명
LG전자,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전자 광고기획서.doc( 54 )
LG전자 광고기획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 광고기획서






순서
LG전자 광고기획서 , LG전자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광고기획서
LG 전자
LG 전자 기업PR
광고 기획 제안서
목 차
1. 개요
2. 광고 상황分析
1) 시장環境(환경) 分析
2) 경쟁사 分析
3) 자사 分析
4) 소비자 分析
5) 기존광고 分析
3. 광고 戰略
1) 상황分析을 통한 광고 기본 戰略
ⅰ 광고대상
ⅱ 광고 戰略
ⅲ 광고 전술
2) 크리에이티브 戰略
ⅰ 크리에이티브 目標(목표)
ⅱ Target
ⅲ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ⅳ 광고 크리에이티브 戰略
ⅴ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스토리 보드
4. 매체 戰略
1) 광고매체目標(목표)
2) 광고매체分析
ⅰ 텔레비전
시청률 조사
개요
기업광고의 여러 가지 유형 중 가장 흔한 형태는 기업의 이념 및 철학을 소비자에게 고지시켜 해당 기업의 이해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좋은 이미지 형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른 기업의 광고와는 差別(차별) 화를 두고 인지도를 제고하는 것이 성패를 결정짓는 핵심 항목이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