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손타이크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손타이크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1

손타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01

본문




Download : 손타이크.hwp




따라서 그는 보상으로서 결과의 지식의 중요성을 인정한 최초 의 심리학자였으며, 그가 벌의 efficacy보다는 보상을 특히 강조한 것은 보다 허용적이고 즐거운 교사-학생관계의 중요성을 역설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둘째, 교수-학습지도장면에서 학생이 바람직한 反應을 보이게 되면, 그에 대해 즉각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손타이크 , 손타이크인문사회레포트 ,



다.



손타이크_hwp_01.gif 손타이크_hwp_02.gif 손타이크_hwp_03.gif 손타이크_hwp_04.gif 손타이크_hwp_05.gif 손타이크_hwp_06.gif

손타이크
손타이크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Thorndike는 바람직한 행동과 보상 사이의 시간간격이 크면 클수록 그 보상의 efficacy는 떨어진다고 주장하였다. Thorndike에 의하면, 학습은 바람직한 행동이 일어난 후에 그에 대한 보상이 주어질 때 이루어진다.순서

설명

Download : 손타이크.hwp( 69 )











손타이크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손타이크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1) Thorndike 교수-학습이론(理論)의 본질
첫째, 학생들에게 무엇을 가르치려고 할 때는 그들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가르치고, 또 그 결과가 정反應일 때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체 30,5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