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43본문
Download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이마트 자양점 농산 PC
개 요
1. 업무 Flow
2. 농산 상품 분류발주
3. 발주
4. 상품관리
5. 재고 및 이익률 관리
6. 자양점 특성(特性)
1) 자양점 現況(현황)
2) 문제검
3) 改善(개선) 점
농산 1일 업무 FLOW
출근
상품
진열
단가조절
조회
청소
검수
검품
가격표확인
판매
후방정리(arrangement)
근무
교대
출근
피크
타임
판매
매장
정리(arrangement)
신선 PC는 08시 출근하여 근무 스타트 [매가 변경리스트 확인 등]
신선품의 발주는 오후 2시까지
선도가 제품의 가장 중요한 사항임
→ 선도저하 상품 폐기 및 처분 필요
상품 할인 및 처분은 시간대별 할인율 적용
→ 7시 부터 폐점까지 10~30% 할인 가격 책정
열무, 시금치,
얼갈이 → 입점 시 0도 유지
소금 및 레몬으로 선도 유지
회전율이 좋은 상품
→ 눕혀서 진열
회전율 낮은 상품
→…(skip)
레포트/경영경제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설명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대한민국 한국 자연 사계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3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
화사한..봄
열정적인..여름
풍성한..가을
아름다운..겨울
사계절이 아름다운 나라 대한민국
계절은 언제나
아쉽기만 합니다
인사도 없이 사라져
소리없이 찾아 왔다가
이제 더이상
아쉬워 하지 마세요!
그곳에 가면
언제나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No more..
계절을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