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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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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0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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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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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발표 순서 china시장 선정 배경 1 china 주류시장 analysis 2 china 소비자 analysis 3 진로 china진출 present condition 4 경쟁 요인 analysis 5 SWOT analysis 6 STP analysis 7 참이슬 marketing strategy 8 1. china 시장 선정 배경 높은 잠재 수요 日本 시장 성공 경험 한류열풍 문화적인 유사성 세계 제2의 거점시장화 주류문화의 變化(변화) 2. china 주류시장 analysis 2006년 주류 생산량 및 매출액 구분 판매 금액(위안) 증가율(%) 포도주 129억 5천만 25.04 맥주 838억 8천만 16.37 백주 971억 4천만 31.06 황주 55억 2천만 25.69 과실주 52억 8천만 합계 2052억 7천만 N/A 2006년 주류 생산량, 수익 증가 백주, 맥주, 포도주, 황주, 과일주 순으로 약 42%, 36%, 6%, 3%, 2%의 수익 차지 주목할 만한 점 백주의 시장규모 최대 저도수주에 대한 수요와 관심 한국 소주의 높은 가능성 2005 2006(년) ...

발표 순서
china시장 선정 배경
1
china 주류시장 analysis
2
china 소비자 analysis
3
진로 china진출 present condition
4
경쟁 요인 analysis
5
SWOT analysis
6
STP analysis
7
참이슬 marketing strategy
8
1. china 시장 선정 배경
높은 잠재 수요
日本 시장 성공 경험
한류열풍

문화적인
유사성
세계 제2의 거점시장화
주류문화의 變化(변화)
2. china 주류시장 analysis
2006년 주류 생산량 및 매출액
구분
판매
금액(위안)
증가율(%)
포도주
129억 5천만
25.04
맥주
838억 8천만
16.37
백주
971억 4천만
31.06
황주
55억 2천만
25.69
과실주
52억 8천만
합계
2052억 7천만
N/A
2006년 주류 생산량, 수익 증가
백주, 맥주, 포도주, 황주, 과일주
순으로 약 42%, 36%, 6%, 3%,
2%의 수익 차지
주목할 만한 점
백주의 시장규모 최대
저도수주에 대한 수요와 관심
한국 소주의 높은 가능성
2005 2006(년)
5000

3500

2000

0(리터)
3500

2500

1500

0

(억 위안)
4571
3822
2296
1790


2. china 주류시장 analysis
china의 백주(白酒) 시장 analysis
* 소비자 : 약 4억명
* 소비량 : 400만톤
* 1인당 소비량 :
2.76리터
* 시장규모 :
971억 4천만 위안
* 이윤 :
전년비 25% 증가
* 고급 백주 가격의
지속적 상승
* 고급 백주 매출액
성장 추세
* 중급 백주 시장의
가능성

* 중저가 백주
- 가장 큰 제품 규모
- 10-20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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