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環境(환경)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유통활성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5 04:19본문
Download : 친환.hwp
2. 물류시스템 改善(개선) 15
4. 판매망의 확충과 판촉활동 강화
2. 품목별 시장규모 5
1. 유통활성화의 기본방향 14
Download : 친환.hwp( 13 )
2.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가격 8
- 채소류 위주의 상품개발에서 곡류, 과일, 가formula품까지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개발과 디자인 및 포장재 개발
- 하나로마트, 일정 규모의 시설을 갖춘 농산물 판매장에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전문판매 코너를 확대 설치하도록 유도
○ 다양한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상품 개발
3. 품질관리제도 改善(개선) 16
-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파머스마켓, 직거래 장터 등 직거래시설을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유통에 적극 활용
Ⅰ.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 1
1.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판매처수 4
5. 유통 관련 정책자금 지원제도 改善(개선) 19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품질유지를 통해 소비확대를 도모할 수 있도록 예냉시설, 냉장차 등 직거래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 지원 강화
1.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생산현황 1
4.1. 판매망 확충
○ environment(환경) 농업 관련 생산소비자단체, 여성단체, 정부 등이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전개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포장디자인 및 브랜드화 개발지원
2.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소비 3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먹기 운동 등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을 정부 및 공공기관, 대기업, 학교 및 병원, 군부대의 급식원료로 공급할 수 있도록 추진
친環境(환경)농산물의생산과 소비 친環境(환경)농산물의유통實態와 문제 친環境(환경)농산물 유통활성화 방법 / (친環境(환경)농산물의 생산과 소비)
Ⅳ.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유통활성화 대책 14
4. 판매망의 확충과 판촉활동 강화 18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은 소득 탄성치가 크기 때문에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discrimination성에 대한 교육은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보다는 일차적으로 고소득층을 상대로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 함
Ⅱ.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시장규모 4
4.2. 판촉활동 및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discrimination성 교육 강화
순서
친環境(환경)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유통활성화 방법
4.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유통상의 문제 1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을 단체급식 원료로 사용 확대
친환경농산물의생산과 소비 친환경농산물의유통실태와 문제 친환경농산물 유통활성화 방안
3.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품질관리 10
친환경농산물의생산과 소비 친환경농산물의유통실태와 문제 친환경농산물 유통활성화 방안 / (친환경농산물의 생산과 소비)
- 현재 일부 생협에서 추진하고 있으나 소비자가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이버마켓을 구축하고 농림부 통합쇼핑몰과 연계
○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취급 점포의 확대
Ⅲ.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유통실태(實態)와 문제 7
○ 기존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 유통조직내에 사이버쇼핑몰 개설
1. 친environment(환경) 농산물의 유통경로 7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