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육산업 키즈드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3:34
본문
Download : 어린이 교육산업 키즈드림.hwp
【 서 론 】
【 서 론 】
1. 시장분석 및 사업선정이유
2. 사업의 개념(槪念)
3. stp
4. place
5. program
6. process
7. price
8. promotion
9. 시설(설비)배치
10. 인력
11. swot 분석
12. 재무
13. 사업성장곡선
【 결 론 】
1) 홈페이지
- 온-라인상에 홈페이지를 만듦으로써 1차적으로 홍보의 효능를 갖게 되며. 2차적으로는 학원과 학부모의 커뮤니케이션, 학부모와 학부모의 커뮤니케이션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아
2) 전단지
- 전단지를 제작하여 학교 주변이나 아파트 단지 내에 집중적으로 배포함으로써 홍보한다.
- 예를 들어 아파트 단지 내에 우리의 주요 고객인 1-3학년의 저학년을 둔 주부를 대상으로 일정의(定義) 지원비를 지원하여 반상회나, 다과를 통한 자연스러운 홍보를 유도해 본다.
3) 구전
-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홍보효능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구전이라고 생각한다.
4) 학원제휴 등을 통한 마케팅 프로모션
- 학원과 자사의 제휴를 통해 학원에겐 학원의 홍보효능를 자사에겐 학원…(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어린이 교육산업 키즈드림.hwp( 29 )
초등학생 저학년 아이들의 학원 시간 관리와 잉여시간 보육사업인 키즈드림에 관한 자료입니다.
다. 키즈드림 , 어린이 교육산업 키즈드림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키즈드림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어린이 교육산업 키즈드림
초등학생 저학년 아이들의 학원 시간 관리와 잉여시간 보육사업인 키즈드림에 관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