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8:38본문
Download :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hwp
나느 두 과목을 듣기 때문에 책을 두 권 다 읽어야만 했다. 300페이지가 넘는 두 권의 책을 보니 한숨만 나왔다. 학생이었을 때 내 모습과 내가 교사를 보던 모습이 많이 일치했기 때문일것이다 특히나 `무엇이 교육자의 에너지를 고갈시키는가? 부분에서는 나의 감정을 많이 주입시키게 했다.,사범교육,레포트
Ⅰ. 들어가며
Ⅱ. 무엇이 교육자의 에너지를 고갈 시키는가?
Ⅲ. 새 시대 교육자 생존strategy
Ⅳ. 마치며(우리 수업과의 비교)
Ⅰ. 들어가며
교수님께서 계절학기 과제(problem)로 `밥 파이크의 창의적 교수법`이나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중 한 권을 골라 讀書感想文(?)을 쓰라고 하셨다. 교사가 되겠다는 나의 생각이 교사의 생각을 알아가기(?) 때문이었을까? 이 책에 많은 공감을 느꼈기 때문일것이다 이 책은 교사가 되려는 나에게 큰 지침이 된 것 같다...를 읽고 독후감대한민국의_교사 ,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다.
Ⅱ.…(skip)
대한민국의_교사
[교육학]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를 읽고 독후감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1.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2.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3.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4.gif)
![[교육학]나는%20대한민국의%20교사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EB%82%98%EB%8A%94%20%EB%8C%80%ED%95%9C%EB%AF%BC%EA%B5%AD%EC%9D%98%20%EA%B5%90%EC%82%AC%EB%8B%A4_hwp_05.gif)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하지만 과제(problem)를 하지 않을수도 없는 법! 나는 마음을 가다듬고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라는 책을 먼저 읽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