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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경쟁체제,철도민영화,해외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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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8 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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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여론 악화와 반발에도 경쟁체제 도입을 강행하던 government 는 새누리당까지 반대 입장을 표명하자 새누리당과 논의 후 총선 뒤로 연기하기로 하였다. 이를 두고 코레일과 철도노조 야당 등에서는 이를 민영화라고 규정하고 반대했다. government 는 이를 토대로 KTX의 경쟁체제도입을 추진하고 있었고 2xxx년 12월 국토해양부의 업무보고에서 KTX경쟁체제도입을 formula(공식)화 했다.
2xxx년 10월 한국교통연구원은 KTX를 민간이 운영하면 운임이 20% 인하될 것이라는 展望을 발표했다.” 라는 題目의 기고문을 보내 “철도산업의 독점체제는 반드시 종식되어야 한다.
2. 찬성입장
KTX 경쟁체제는 현재 건설 중인 수서~평택 구간이 완공되면 기존의 KTX노선과 연결하여 수서발 KTX의 운영권만 민간 사업자에게 준다는 것으로 논란을 빚고 있다 찬성입장은 다음과 같다.
② 코레일의 연봉이 비상식적으로 높다 그렇게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세금이 투입될 수밖에 없다.”며 민영화를 옹…(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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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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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③ KTX 경쟁체제가 도입되면 경쟁을 통해 서비스의 질은 향상되고 운임은 인하 될 것이 라 주장 하고 있다
④ 미국과 일본도 철도 민영화 하고 있으며 잘 해나가고 있다
⑤ 민영화가 잘된 사례(instance)로는 담배공사, 인삼공사 등이 민영화의 성공사례(instance)라 할수 있다
⑥ 한국통합물류협회는 각 언론사에 “철도산업 경쟁체제는 반드시 도입되어야 한다. 예를들어 코레일 매표원의 연봉은 6,000만원 정도 되는 엄청난 연봉이다.
① 113년간 코레일은 철도운영을 독점하며 엄청난 양의 부채를 만들었다.KTX 경쟁체제,철도민영화,해외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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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KTX경쟁체제도입 찬성



`서론`

1. 논점

government 가 2015년 완공되는 수서발 - 평택 KTX를 민간 사업자에게 운영권을 주는 경쟁체제를 도입하겠다고 추진 중에 있다 그러나 이에 반대하는 측은 대기업에 특혜를 주는 민영화라고 주장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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