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50
본문
Download :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pptx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






Download :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pptx( 90 )
레포트/경영경제
에뛰드브랜드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 ,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브랜드마케팅 SWOT
_SLIDE_1_
Wanna be sweet??
Play Etude!
_SLIDE_2_
목차
브랜드 紹介(소개)
STP
SWOT분석
서비스marketing example(사례)
_SLIDE_3_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로 1985년 첫 창립 이후 태평양(현 아모레퍼시픽)에 편입되었으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주요 로드샵 브랜드 중 하나로서 현재 대만,싱가포르, 필리핀 미얀마 등지로 진출.
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4_
What is ETUDE?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프랑스어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우리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음
_SLIDE_5_
나이, 성별, 지리, 심리적 特性
주요 고객층: 10대~20대 여성 (최근 남성까지 확대)
지리적 特性: 번화가
심리적 特性: 공주풍, 귀여움, 미적 추구
제품 discrimination화: 색조 화장품 이미지 강조
이미지 discrimination화: Young Brand 이미지 강조
STP
_SLIDE_6_
_SLIDE_7_
S
Amore Pacific이라는 믿을 수 있는 모기업
브랜드샵 (본사와 직거래) 유통의 효율성 극대화를 통한 고마진 확보
공주풍 컨셉 매장으로 discrimination화
W
상대적으로 고가의 이미지 부족
컨셉 연령이 낮아 20대 후반까지 어필하기 힘듬
O
최근 저가 브랜드의 다變化로 시장거대화
다양한 저가 화장품 브랜드로 인한
저가화장품 대중화
T
낮은 진입 장벽으로 경쟁업체 난립
저가격으로 인한 소비자의 부정적 선입견
화장품 시장의 다變化로 特性화 화장품 대거 등장(홈메이드 화장품 등)
SWOT 분석
_SLIDE_8_
프린세스 marketing
멤버십제도
에뛰드 뷰티즌 활동
모바일 에뛰드
뷰티북&뷰티레터
뷰티클래스
휴대폰 결제 ‘엠틱’
서비스 marketing example(사례)
_SLIDE_9_
프린세스 marketing
공주풍의 실내 인테리어
공주가 되고 싶어하는 여성의 욕구를 겨냥한 marketing
프린세스 …(ski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