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1:50

본문




Download : 100713044258_.jpg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인쇼핑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대는 ‘월요일’ ‘15~18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대한상의 측은 “쇼핑에 소극적이라고 인식됐던 남성이 누리망 이라는 공간을 통해 적극적으로 쇼핑을 즐기는 것”이라며 “여기에 최근 꽃미남, 초식남 등과 같이 남성의 외모나 패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것도 통계를 뒷받침하는 대목”이라고 풀이했다.

Download : 100713044258_.jpg( 89 )




상품 품목별로는 올해 상반기 의류·패션잡화를 클릭하는 이용객이 1445만명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도서·음반·악기(662만명), 취미·스포츠(544만명) 순이었다.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대한상의 관계자는 “과거만 해도 직접 보지 않고 구매하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갖고 있던 이들이 누리망 쇼핑의 신뢰도가 향상됨에 따라 상품범위, 이용 연령대가 확대되고 있다”며 “누리망 몰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다양화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세분화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세워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
인터넷 쇼핑, 월요일 15시~18시에 몰린다


순서





설명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상반기 누리망 쇼핑몰 방문객은 남성이 64.0%로 여성(36%)보다 28.0%포인트 가량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가 랭키닷컴과 공동으로 주요 1만2000여개 누리망 쇼핑몰을 이용하는 6만 패널의 데이터를 분석한 ‘국내 소비자의 온 라인몰 이용행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누리망 쇼핑몰 이용 시간대별로 방문자가 가장 많은 시간대는 15~18시 사이로 나타났고 일간별로는 월요일 이용 빈도가 가장 높았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


레포트 > 기타



실제로 최근 4년간 품목별 남성 방문객의 접근추이를 살펴보면, 명품코너 방문객이 131.0%로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으며 이어 의류·패션잡화(71.8%), 화장품·미용(73.6%)과 같은 패션 관련 상품이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최장 방문객은 30대 남성으로 분석됐다. 체류시간에 있어서도 남성 1인당 주요 12개 쇼핑몰 체류시간은 28분 1초로, 여성의 27분 50초보다 약간 긴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4년 동안 가장 클릭 수가 증가한 부문은 119.6% 늘어난 ‘명품’ 부문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