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0:23

본문




Download : 애니콜 차이나마케팅.hwp






1) 인재제일 - `기업은 사람이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현재 GSM / GPRS / CDMA / TDMA / 3GSM / WCDMA 등의 모든 제품에 걸쳐 전세계에 수출되고 있따) 고가 프리미엄 휴대폰을 지향하는 애니콜은 통계치에 따라 해마다 세계 2~3위를 지키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1위의 입지를 고수하고 있따
7. conclusion 및 展望(전망)
中國marketing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2) 최고지향 -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한다.


www.koreaherald.co.kr
3) change(변화)선도 -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change(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Download : 애니콜 차이나마케팅.hwp( 27 )


[marketing ]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2. 環境(환경) 분석
4) 정도경영 - 곧은 마음과 진실 되고 바른 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애니콜의 의미는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 통화가 잘 된다`는 뜻으로, 당시 대한민국 국내 휴대폰 선발기업체인 모토로라를 겨냥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www.seri.org



설명
순서
5. 4P 분석
www.sec.co.kr


1. Introduction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3. SWOT 분석
6. 향후 전략(strategy)방법
www.anycall.com
성공하는 삼성의 alteration(변화) 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中國시장 쟁탈전 - 박동섭, FKI미디어, 2006

[참고data(자료)]
4. STP 분석

애니콜(Anycall)은 대한민국의 기업인 삼성전자가 1993년 도입한 고가 프리미엄 전략(strategy)의 이동통신단말기 브랜드이다.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한 A+ 레포트
www.software.or.kr
애니콜 차이나마케팅-8250_01.gif 애니콜 차이나마케팅-8250_02_.gif 애니콜 차이나마케팅-8250_03_.gif 애니콜 차이나마케팅-8250_04_.gif 애니콜 차이나마케팅-8250_05_.gif
(1) 경영이념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ec.co.kr www.seri.org www.anycall.com www.software.or.kr www.kinds.or.kr www.kotra.or.kr www.koreaherald.co.kr www.ddaily.co.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중국시장 쟁탈전 - 박동섭, FKI미디어, 2006 성공하는 삼성의 변화관리 - 강상구, 어드북스, 2005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중국은 무한시장이다 (다국적 기업을 벤치마킹하는 방법) - 뤄야동 , 문화디자인, 2003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김리아, 연세대 대학원, 2002
www.kinds.or.kr






삼성전자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전략(戰略) 및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김리아, 연세대 대학원, 2002


www.ddaily.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삼성전자lg전자, 삼성전자경쟁우위사업, 애니콜 중국 마케팅, 애니콜 경영전략,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www.kotra.or.kr
中國은 무한시장이다 (다국적 기업을 벤치마킹하는 방법) - 뤄야동 , culture디자인, 2003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