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marketing ] 쿠쿠홈시스의 marketing 책략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marketing ] 쿠쿠홈시스의 marketing 책략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쿠쿠홈시스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18

본문




Download :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hwp




옹골찬 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경영environment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사전에 축적해 나가기 위해 goal(목표) 지향적 경영혁신 문화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쿠쿠라는 이름은 요리를 뜻하는 쿡(cook)과 정확한 시간을 알리는 뻐꾸기의 합성어로 맛있는 밥을 기다리는 이미지를 형상화한 것이다. 쿠쿠홈시스는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정신으로 성장 발전해 왔으며 소형가전분야에서 국내, 국제적으로 시장을 확대시켜 왔다.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4106_01.gif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4106_02_.gif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4106_03_.gif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4106_04_.gif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4106_05_.gif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marketing 키워드 55 - 이서구, 위즈덤하우스, 2008



쿠쿠홈시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uckoomall.com www.cuckoo.co.kr www.fnnews.com www.donga.com www.joins.com www.hankyung.com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 이서구, 위즈덤하우스, 2008 카멜레온 전략 - 김훈철, 다산북스, 2007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 2004 한국인의 입맛, 쿠쿠 전기압력밥솥 - 김효선, emars, 2004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여준상, 더난출판, 2003
7. 최종 結論
쿠쿠홈시스의 marketing 책략에 대한 A+ report
한국형 marketing 불변의 법칙 33 - 여준상, 더난출판, 2003
1. 쿠쿠홈시스 紹介(소개)

카멜레온 책략 - 김훈철, 다산북스, 2007

2. 시장 environment 분석
www.donga.com

Download :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hwp( 68 )


www.cuckoo.co.kr

www.cuckoomall.com
한국인의 입맛, 쿠쿠 전기압력밥솥 - 김효선, emars, 2004

6. 향후 strategy 方案

쿠쿠홈시스는 국내 대표적인 강소형(强小型) 기업 중의 하나다. 특히, 3500억 원 규모(연간 350만대 규모)로 추산되고 있는 전기밥솥 시장에서 70%의 시advantage(장점) 유율로 독보적인 입지를 갖고 있다. ‘최고 경영자 확인 민원서비스’ 제도를 통해 고객의 불만 글이 오름과 동시에 담당자와 대표의 PC화면에 바로 그 내용이 메일로 뜨는 시스템을 오래 전부터 구축, 실행하고 있어 빠른 민원처리를 하고 있으며 ‘쿠쿠’만의 고화력 IH가열기술로 가마솥 밥맛을 그대로 살림으로써 고객들에게 좋은 reaction 을 이끌어 내고 있다.

www.joins.com

4. STP 분석


쿠쿠홈시스 경영전략, 쿠쿠밥솥 마케팅, 중소기업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사례, 중소기업경영론
www.fnnews.com
[참고 ]
3. SWOT 분석
[marketing ] 쿠쿠홈시스의 marketing 책략
쉽고 강한 브랜드 책략 - 신병철, 살림, 2004

www.hankyung.com
5. 4P 분석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다. 쿠쿠홈시스는 예전 전기밥솥을 비롯한 소형 가전제품을 LG에 OEM으로 납품하던 성광전자가 99년 상호 변경한 기업이다. 아래는 독보적인 밥솥 시장의 리더인 ‘쿠쿠홈시스’가 2000년 이후 이룩해 낸 성과이다. 또한 믿음, 약속, 친절이라는 서비스 정신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PDA를 통한 최첨단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고객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