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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Japan의 온천과 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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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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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조Japan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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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9조일본관광 ,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생활전문레포트 ,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Japan의 온천과 신사


xxxxxx-xxxxxx, KNTO의 xxxxxx004년도 경영목표(目標)

1) 발전적 기업文化의 정립

□ 윤리경영의 정착
ϊxxxxxx; 능동ㆍ창의적인 업무추진: 공기업인으로서의 사명감 확립
□ 책임경영제 확대
ϊxxxxxx; 수익사업부서 소사장제도의 내실화, 해외지사 목표(目標)관리제 도입

xxxxxx)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 관광객 유치 485만명, 관광수입 50억불
□ 해외marketing 역량 극대화
ϊxxxxxx; 일본ㆍ중화권 시장의 집중공략
ϊxxxxxx; 한류열풍 확산 및 시장 다變化(변화)를 위한 관광상품의 개발
ϊxxxxxx; 한류열풍 확산 및 시장 다變化(변화)를 위한 관광상품의 개발

3) 선진 국내관광 기반 조성

□ 지방분권시대에 부응하는 국내관광기반 조성
ϊxxxxxx; 지방 10대 명소 육성
ϊxxxxxx; 국내외 투자유치를 통한 관광자원 확충
□ 여가시간 증대에 따른 대국민 관광서비스의 개선
ϊxxxxxx; 국내관광활성화 유도measure(방안) 수립, 시행
□ 지자체, 관광업계와의 협력활동 강화
□ 한국관광카드사업운영
ϊxxxxxx; 외래관광객 관광편의증진 및 국민복지관광 활성화

4) IT의 책략적 활용 강화

□ 관광정보서비스(인터넷(Internet) 및 ARS) 제공 : 1,509만회…(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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